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석사
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ingapore, 싱가포르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2 - 15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SGD 64,0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4
* 수수료에는 GST(상품 및 서비스 세금)가 제외되며 현행 GST 세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프로그램의 이학 석사는 최근 졸업생들이 수요 및 추세 예측, 소비자 선호도 및 행동 패턴 이해, 새로운 제품 개념 창출 및 제품 포트폴리오 개발, 가격 및 판촉 결정, 유통 네트워크 형성 등 마케팅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 전반에 걸쳐 데이터 분석가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파괴적 혁신은 기존 비즈니스와 기존 비즈니스에 중대한 도전 과제를 안겨주며 성장과 확장의 기회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커리큘럼은 탄탄한 이론적 토대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미래 경제를 위한 비즈니스 관행과 원활하게 연결하기 위한 경험적 학습으로 보완됩니다.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에서 NUS 석사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경쟁 우위 강화, 잠재력 마케팅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프로그램의 석사는 다음 세 가지 강점을 가진 미래의 마케팅 담당자를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첫째,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데이터 분석을 발견하고 명확히 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둘째,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하드 스킬인 최첨단 연구 도구의 숙달입니다.
셋째, 분석적 통찰력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 12개월에서 15개월에 걸쳐 구성된 이 과정은 해당 분야에서 인정받는 전문 지식을 갖춘 저명한 교수진과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가진 재능 있는 동료 및 동료로부터 배우게 됩니다.
글로벌 사고 리더의 기반
20 개 이상의 지역에서 온 170 명 이상의 저명한 국제 교수진과 함께 광범위한 업계 경험과 노련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하는 NUS 비즈니스 스쿨 교수진은 풍부하고 자극적 인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활기찬 커뮤니티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프로그램의 석사 과정 학생으로서 학생 경험은 교실에만 국한되어서는 안됩니다. 학업 활동 외에도 NUS에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히 조직된 수많은 사회, 기업 및 심화 활동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US 동문 커뮤니티
싱가포르 국립 대학교는 교육, 연구 및 서비스 분야에서 학문적 우수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에서 NUS 석사를 마치면 다양한 배경과 분야의 38,000 명 이상의 비즈니스 스쿨 졸업생과 300,000 명의 대학 동문으로 구성된 활발한 네트워크에 가입하게됩니다. 또한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커뮤니티에서 NUS 석사를 위한 동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영광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CEMS 연결
NUS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석사 학생들은 추가 CEMS 석사 (CEMS MIM) 학위를 선택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CEMS는 주요 비즈니스 스쿨, 다국적 기업 및 비정부기구의 전략적 글로벌 동맹입니다. 이 높은 순위의 글로벌, 1 년, 사전 경험 MIM 프로그램은 국제주의와 책임있는 리더십에 중점을 둔 관리 및 리더십 역량을 강조하고 개발합니다.
CEMS MIM 기간 동안 주요 CEMS 파트너 대학에서 국제 교환 학기를 즐기고, 글로벌 경영에서 CEMS 과정을 이수하고, 비즈니스 프로젝트 및 기술 세미나에 참여하고, 국제 인턴십을 완료하게 됩니다. CEMS MIM을 통해 전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에 등록한 높은 수준의 국제적 마인드를 가진 다국어 학생 집단을 경험하고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입학
과정
프로그램 구조 및 커리큘럼
마케팅 분석 및 통찰력 프로그램의 우리의 석사는 핵심 및 선택 모듈뿐만 아니라 신용 마케팅 분석 프로젝트 (MAP) 또는 인턴십으로 구성된 3 학기 구조로 12-15 개월에 걸쳐 집중적으로 제공됩니다. 졸업하려면 40 모듈 학점 (MC)을 완료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더 이상 전문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주간 | 1학기 | 2학기 | 체험 학습 |
8월 상순 | 8월 – 11월 | 1월 – 4월 | 5월 – 7월 / 5월 – 10월 |
모듈 1개(0 MC): • 마케팅의 원칙 | 3 코어 모듈 (12 MCs) 2 선택 모듈 (8 MCs) | 2 코어 모듈 (8 MCs) 2 선택 모듈 (8 MCs) | 마케팅 분석 프로젝트(MAP) 또는 인턴쉽 (4 MC) |
프로그램 수업료
장학금 및 기금
인증
갤러리
프로그램 입학 요건
비판적 사고와 추론 능력을 측정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입학 시험인 GMAT 시험에 응시하여 비즈니스 스쿨에서 성공하기 위한 노력과 준비를 보여주세요.
GMAT 미니 퀴즈를 다운로드하여 시험에서 찾을 문제의 풍미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