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석사
ISG Business & Economic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isbon, 포르투갈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석사 마케팅의 주요 목적은, 한편으로, 고급 및 최신 반면에 마케팅의 과학 분야에서하고,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둘 다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석사 마케팅 학생들을 가르치고 훈련 할 것이다 개념, 모델과 마케팅의 전통적인 이론을 활용 분야의 구체적인 지식을 사용하여 넣어. 또한, 자신의 고객과 기업의 관계에 특정과 공공 장소에서의 새로운 발전에 대한 인식을 만들고 통합을 통해, 국제적인 맥락에서, 강화 된 기업 성과에 기여하기 위해 정보 통신의 새로운 기술의 적용을 격려 할 것이다 관리의 다른 영역에서 역할.
목표
석사, 따라서,에 이론과 실천의 방향과 통합 보장 : 격려 일을하고 끊임없이 질문과 실험의 태도를 통해 실현하기 위해이 분야에서 작동하는 모든 사람을; 팀 플레이어 주도권을 쥐고뿐만 아니라 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한다.
이 과정은 역량을 연마했다 성공적으로 자신의 전문적인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마케팅의 특정 영역에 학생들을 준비하고 또한 3주기를 통해 자신의 학문적 여정을 추구하는 학생들을 격려한다.
액세스
석사 학위 소지자, 관리, 마케팅, 광고 & 홍보 및 마케팅 능력을 획득하고자하는 다른 분야에서.
서비스의 마케팅, 산업 마케팅, 국제 마케팅 및 소비자 제품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인식 및 구조 조정 과정
마케팅 석사 학위 교과 과정 구조 및 계획 연구 (강의 계획서)은 고시 제에서 인정 받았다 선정, Diario 다 베르크, 관보, 2 시리즈, 출판 2,011분의 11,040 호 96, 2011년 5월 18일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