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University of Parm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ma, 이탈리아
언어
이탈리아 사람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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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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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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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업료는 비례 수업료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 https://en.unipr.it/studying/tuition-fees-and-scholarships-2020-2021
소개
프로그램
무역 마케팅 활동은 수평 적 및 수직적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이러한 중요성은 산업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POS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강화되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매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점진적 증가 및 정교화; 전자 상거래와 같은 진정한 혁명으로 간주 될 수있는 유통 시스템의 발전; 그리고 공급망의 "수직적"권력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이 구매 및 판매 프로세스에서 상업적 집중 수준의 증가. 이러한 현상은 기업 상업 전략의 기획, 관리 및 조직 분야에서 통합 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전문가에 대한 강한 수요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제조, 유통 및 서비스 분야의 대기업과 중소기업은 국내 및 국제 수준 모두에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채널 관계를 관리 할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이 과정은 마케팅 채널, 소매 및 채널 관리, 머천다이징 정책, 판매 계획 및 모니터링 시스템, 무역 마케팅 전략과 같은 영역에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숙련도를 제공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과정의 첫해에 개발 된 이러한 마케팅 기반은 마케팅 및 유통의 경제 역사와 관리 거시 경제 시나리오 분석으로 보완됩니다. 마케팅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통계 방법론은 첫해에 도입되고 두 번째 해에 데이터 과학에 대한 강력한 과정을 통해 완전히 개발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과정은 신경 마케팅, 소비자 행동 분석, 디지털 마케팅, 충성도 마케팅, 매장 내 마케팅, 카테고리 관리, 패션 및 디자인과 같은 주제로 마케팅 실무 및 연구의 모든 전문 영역을 포함하도록 핵심 역량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마케팅, 채널 메트릭, 채널 관리, 브랜드 관리, 고객 관계 관리 및 고객 분석
이탈리아의 다른 석사 과정은 마케팅 주제의 다양한 제안을 다루지 않으며 13 명의 교수, 연구원 및 박사 덕분에 가능합니다. University of Parma 마케팅 영역에서 가르치고 운영하며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
마케팅 및 무역 마케팅 분야의 과학적 진보와 관련하여 과정의 학업 내용과 기업의 실제 비즈니스 필요성 사이의 적합성은 지속적으로 평가됩니다. ) 및 관리자 및 시장 전문가와의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교수법은 실험실 및 관리자 강사, 그룹 작업, 마케팅 게임, 비즈니스 게임, 역할극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과정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되며, 이는 입학 시험에도 필요한 언어입니다. 입학 시험은 직접 대면해야하는 시험이며, 매년 7 월과 10 월에 두 번 시행됩니다. 응시자는 시험 응시를 신청하기 위해 마케팅에서 최소 8 ECTS 크레딧으로 비즈니스 또는 경제 또는 통계 학위를 소지해야합니다.
졸업시 기대할 사항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학위 졸업생은 제조, 서비스, 유통 및 무역 회사의 관리에 대한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무역 마케팅 및 상업 전략에서 석사 학위 졸업생이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업 영역 : 영업 관리자, 주요 계정 관리자, 지역 관리자, 무역 마케팅 관리자; 채널 매니저; 전자 상거래 관리자, 수출 관리자, 매장 관리자.
- 마케팅 영역 : 마케팅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제품 관리자, 로열티 마케팅 관리자, 머천다이저, 고객 서비스 관리자.
- 조달 : 구매자, 카테고리 관리자, 공급망 관리자, 전자 조달 관리자.
- 분석 : 연구 관리자, 시장 분석가, CRM 전문가, 무역 컨설턴트
입학 요건
요구 사항은 여기 에 이탈리아어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및 EU 국적 학생을 위한 교육.
비 EU 국적자를 위한 절차.
강의 개요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과정은 2005 년에 설립되었습니다.이 회사는 이탈리아 마케팅의 첫 번째 마스터였으며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제조, 소매 및 서비스 회사의 상업 정책 개발을위한 특정 교육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소매, 유통 및 채널 관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연구 학교" University of Parma 의 마케팅 지역에서 50 년 된 연구 활동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수평 및 수직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무역 마케팅 활동이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이 중요성은 산업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판매 시점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향상되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매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점진적인 증가 및 정교화; 전자 상거래와 같은 진정한 혁명으로 간주 될 수있는 유통 시스템의 개발; 공급망의 "수직"전력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이 구매 및 판매 프로세스에서 상업적 집중 수준의 증가. 이러한 현상은 기업 상업 전략의 계획, 관리 및 조직 분야에서 통합 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전문가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야기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국내외의 제조, 유통 및 서비스 분야의 대기업과 소기업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채널 관계를 관리 할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이 과정은 마케팅 채널, 소매 및 채널 관리, 판매 정책, 판매 계획 및 모니터링 시스템, 거래 마케팅 전략 등의 영역에서 이론 및 실무 능력을 제공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과정의 첫 해에 개발 된 이러한 마케팅 기초는 마케팅 및 유통 및 경영 거시 경제 시나리오 분석의 경제 역사로 보완됩니다. 마케팅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통계적 방법론은 첫 해에 도입되고 두 번째 해에 완전히 개발되며 데이터 과학에 대한 강의가 진행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과정은 뉴로 마케팅, 소비자 행동 분석, 디지털 마케팅, 로열티 마케팅, 매장 내 마케팅, 카테고리 관리, 패션 및 디자인과 같은 주제로 마케팅 실무 및 연구의 모든 전문가 영역을 포괄하는 핵심 역량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마케팅, 채널 지표, 채널 관리 브랜드 관리, 고객 관계 관리 및 고객 분석
이탈리아의 다른 석사 과정은 마케팅 주제의 다양한 제안을 다루지 않으며 13 명의 교수, 연구원 및 박사 덕분에 가능합니다. University of Parma 마케팅 영역에서 가르치고 운영하며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
마케팅 및 무역 마케팅 분야의 과학적 진보와 관련하여 과정의 학업 내용과 기업의 실제 비즈니스 필요성 사이의 적합성은 지속적으로 평가됩니다. ) 및 관리자 및 시장 전문가와의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교수법은 실험실 및 관리자 강사, 그룹 작업, 마케팅 게임, 비즈니스 게임, 역할극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중 학위 옵션
이 코스는 뛰어난 성적을 가진 학생들에게 3 개의 2 개의 학위를 제공합니다 (매년 1-2 개의 장소 만 가능) :
- Grenoble Ecole de Management-프랑스 (경영학 석사). 파르마에서 이탈리아어로 1 년, 그르노블에서 2 년을 영어로.
- Hochschule Bochum-독일 (국제 경영 석사). 파르마의 첫해, 이탈리아어, 그르노블의 두 번째 해, 독일어와 영어. 독일어와 영어가 필요합니다.
- FECAP Sao Paulo do Brasil (브라질) (Mestrado Profissional em administração-Master in Business Administration). 파르마에서 1 학년, 이탈리아어로, 상파울루에서 2 년을 영어로. 기본 포르투갈어가 필요합니다.
이중 학위 프로그램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먼저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과정에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하며 첫 학기 말 (매년 3 월)에 이중 학위 프로그램 입학에 대한 경쟁력있는 평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과정
프로그램
무역 마케팅 활동은 수평 및 수직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산업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판매 시점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중요성이 강화되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매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점진적인 증가 및 정교화; 전자 상거래와 같이 진정한 혁명으로 간주될 수 있는 유통 시스템의 발전; 공급망의 "수직적" 권력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은 구매 및 판매 프로세스의 상업적 집중 수준 증가.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기업 상업 전략의 계획, 관리 및 조직 영역에서 통합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전문가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국내 및 국제 수준의 제조, 유통 및 서비스 분야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은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채널 관계를 관리할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코스는 마케팅 채널, 소매 및 채널 관리, 상품화 정책, 판매 계획 및 모니터링 시스템, 무역 마케팅 전략과 같은 영역에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능력을 제공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과정의 첫 해 동안 개발된 이러한 마케팅 기초는 마케팅 및 유통의 경제 역사와 관리 거시경제 시나리오 분석으로 보완됩니다. 마케팅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통계적 방법론은 첫 해에 소개되고 두 번째 해에 완전히 개발되며 데이터 과학의 강력한 과정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정은 신경 마케팅, 소비자 행동 분석, 디지털 마케팅, 충성도 마케팅, 매장 내 마케팅, 카테고리 관리, 패션 및 디자인과 같은 주제와 함께 마케팅 실습 및 연구의 모든 전문 영역을 다루기 위해 핵심 역량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마케팅, 채널 메트릭, 채널 관리, 브랜드 관리, 고객 관계 관리 및 고객 분석
이탈리아의 다른 어떤 석사 과정도 마케팅 주제의 다양한 제안을 다루지 않으며 이것은 13명의 교수, 연구원 및 Ph.D.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University of Parma 의 마케팅 영역에서 가르치고 운영하며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입니다.
코스의 학문적 내용과 기업의 실제 비즈니스 필요성 사이의 적합성은 마케팅 및 무역 마케팅 분야의 과학적 진보와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평가됩니다(그리고 이것은 코스를 가르치는 교수가 이 분야에서 자신의 연구를 수행한다는 사실에 의해 보장됩니다. ), 그리고 관리자 및 시장 전문가와의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교육은 실험실 및 관리자-강사, 그룹 작업, 마케팅 게임, 비즈니스 게임, 역할극을 포함한 광범위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과정은 입학 시험에도 필요한 언어인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입학 시험은 직접 보아야 하는 시험으로 7월과 10월에 1년에 두 번 시행됩니다. 응시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 비즈니스 또는 경제 또는 통계 학위를 보유하고 마케팅에서 최소 8 ECTS 학점을 취득해야 합니다.
강의 개요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학위 과정은 200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이탈리아 최초의 마케팅 석사였으며 제조, 소매 및 서비스 회사의 마케팅 전략 및 상업 정책 개발을 위한 특정 교육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소매, 유통 및 채널 관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연구 학교"인 University of Parma 마케팅 영역의 50년 동안의 연구 활동에서 비롯됩니다. 무역 마케팅 활동은 수평 및 수직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산업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판매 시점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중요성이 강화되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매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점진적인 증가 및 정교화; 전자 상거래와 같이 진정한 혁명으로 간주될 수 있는 유통 시스템의 발전; 공급망의 "수직적" 권력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은 구매 및 판매 프로세스의 상업적 집중 수준 증가.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기업 상업 전략의 계획, 관리 및 조직 영역에서 통합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전문가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국내 및 국제 수준의 제조, 유통 및 서비스 분야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은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채널 관계를 관리할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코스는 마케팅 채널, 소매 및 채널 관리, 상품화 정책, 판매 계획 및 모니터링 시스템, 무역 마케팅 전략과 같은 영역에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능력을 제공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과정의 첫 해 동안 개발된 이러한 마케팅 기초는 마케팅 및 유통의 경제 역사와 관리 거시경제 시나리오 분석으로 보완됩니다. 마케팅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통계적 방법론은 첫 해에 소개되고 두 번째 해에 완전히 개발되며 데이터 과학의 강력한 과정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정은 신경 마케팅, 소비자 행동 분석, 디지털 마케팅, 충성도 마케팅, 매장 내 마케팅, 카테고리 관리, 패션 및 디자인과 같은 주제와 함께 마케팅 실습 및 연구의 모든 전문 영역을 다루기 위해 핵심 역량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마케팅, 채널 메트릭, 채널 관리브랜드 관리, 고객 관계 관리 및 고객 분석
이탈리아의 다른 어떤 석사 과정도 마케팅 주제의 다양한 제안을 다루지 않으며 이것은 13명의 교수, 연구원 및 Ph.D.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University of Parma 의 마케팅 영역에서 가르치고 운영하며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입니다.
코스의 학문적 내용과 기업의 실제 비즈니스 필요성 사이의 적합성은 마케팅 및 무역 마케팅 분야의 과학적 진보와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평가됩니다(그리고 이것은 코스를 가르치는 교수가 이 분야에서 자신의 연구를 수행한다는 사실에 의해 보장됩니다. ), 그리고 관리자 및 시장 전문가와의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교육은 실험실 및 관리자-강사, 그룹 작업, 마케팅 게임, 비즈니스 게임, 역할극을 포함한 광범위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중 학위 옵션
이 과정은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 학생들을 위해 3개의 이중 학위를 제공합니다(매년 1-2자리만 가능).
- Grenoble Ecole de Management - 프랑스(경영학 석사). 1학년은 파르마에서 이탈리아어로, 2학년은 그르노블에서 영어로.
- Hochschule Bochum - 독일(국제 경영 석사). 1학년은 이탈리아어로 파르마, 2학년은 그르노블에서 독일어와 영어로 진행됩니다. 독일어와 영어가 필요합니다.
- FECAP 상파울루 두 브라질(브라질)(Mestrado Profissional em administração - 경영학 석사). 1학년은 이탈리아어로 파르마에서, 2학년은 영어로 상파울루에서. 기본 포르투갈어가 필요합니다.
이중 학위 과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먼저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 하며 첫 학기 말(매년 3월)에 이중 학위 과정 입학을 위한 경쟁 평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학
갤러리
프로그램 결과
졸업 후 기대할 수 있는 것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학위 졸업생은 제조, 서비스, 유통 및 무역 회사의 관리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무역 마케팅 및 상업 전략 석사 학위 졸업생이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업 영역: 영업 관리자, 주요 계정 관리자, 영역 관리자, 무역 마케팅 관리자; 채널 매니저; 전자상거래 관리자, 수출 관리자, 매장 관리자.
- 마케팅 분야: 마케팅 매니저, 브랜드 매니저, 제품 매니저, 로열티 마케팅 매니저, 머천다이저, 고객 서비스 매니저.
- 조달: 구매자, 범주 관리자, 공급망 관리자, 전자 조달 관리자.
- 분석: 리서치 매니저, 시장 분석가, CRM 전문가, 무역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