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NYU Steinhardt School of Culture, Education and Human Development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ew York,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 8 학기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1,795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2019-20 학년도의 포인트 / 학점 당 수업료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개요
미디어,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MCC)의 석사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전망과 학제 간을 핵심으로합니다. 우리의 연구 및 커리큘럼은 글로벌 미디어 및 문화, 디지털 미디어 및 신기술, 미디어 역사, 미디어 이론, 시각 문화, 건전한 연구, 미디어 인프라, 인종 및 성별, 미디어 행동주의 및 정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연구를 강조합니다.
교양과 사회 과학에 기반을 둔 MCC의 MA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산업, 기술 및 문화에 대한 다양한 관점에서 비판적으로 생각할 수있는 민첩한 연구원을 양성합니다. 학생들은 MCC의 크고 유명한 미디어 연구 교수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학과 과정은 주로 이론적 인 반면, MCC 프로그램은 융통성이있어 학생들의 학문적, 직업적 궤적을 수용 할 수있는 다양한 선택 과목을 제공합니다. NYU 스턴의 미디어 비즈니스, NYU School of Law의 미디어 법, NYU Tandon School of Engineering의 디지털 디자인 및 대화 형 기술, NYU Steinhardt의 정량적 연구 방법, NYU 인류학의 미디어 민족지 등은 많은 선택 가능한 옵션 중 일부입니다 MCC 학생에게 우리는 또한 비교 맥락에서 미디어를 조사하는 유럽,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의 대학원 과정을 제공합니다.
세계 미디어 자본론의 미디어 연구
그리니치 빌리지의 중심부에 위치한 MCC는 뉴욕의 미디어 및 문화적 우수성을 활용합니다. 학생들은 독창성과 혁신으로 가득한 도시에 푹 빠져 있습니다. 초청 강연 및 공개 행사를 통해 MCC는 방문 학자, 예술가, 활동가 및 미디어 전문가를위한 지적 허브 역할을합니다.
미래의 커리어
MCC의 미디어 연구 프로그램을 졸업 한 학생들은 전 세계 미디어 환경의 확실한 분석기로 경력을 쌓습니다. MA 동문들은 연구, 창의, 전략, 정책에 이르기까지 미디어, 문화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경력을 쌓을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박사 과정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최고 박사 과정에 등록합니다. 프로그램.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과정
형식: 풀타임/파트타임
크레딧: 36
필수 코스
첫 학기에는 미디어, 문화, 커뮤니케이션 핵심 세미나(MCC-GE 2001)를 들어야 합니다. 이 핵심 세미나는 가을 학기에만 제공되며 미디어 연구의 핵심인 이론적 접근 방식을 검토하여 현장을 소개합니다.
또한 3-4학점으로 지정된 연구 과정을 하나 이수해야 합니다.
연구 분야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 기술과 사회
- 미디어 산업 및 정치
- 시각 문화 및 음향 연구
- 상호 작용 및 경험
순위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부문에서 전 세계 200개 대학 중 10위, QS World University Rankings
프로그램 결과
미디어,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의 교차점을 이해하는 것은 점점 더 상호 연결되는 세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예술 석사 프로그램에서는 해외 유학의 상당한 기회와 함께 세계화의 맥락에서 글로벌 및 디지털 미디어 및 문화를 검토하고 미디어, 기술, 학계, 법률, 정부 및 비영리 작업.
우리 학과의 대학원 과정은 기본적으로 이론적인 것이지만 MCC 커리큘럼은 매우 유연하여 대학 전체의 수많은 선택 과목을 개인 학업 및 전문 궤적에 맞출 수 있습니다.
NYU Stern의 미디어 비즈니스, NYU 로스쿨의 미디어 법률, NYU Tandon School of Engineering의 디지털 디자인 및 인터랙티브 기술, NYU 인류학의 미디어 민족지학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 옵션 중 일부일 뿐입니다. 우리는 또한 비교 맥락에서 미디어를 조사하는 유럽,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해외 대학원 과정을 제공합니다.
직업 기회
MCC의 미디어 연구 석사 졸업생은 글로벌 미디어 환경의 기민한 분석가로서의 경력을 쌓습니다.
MCC Alumni는 연구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 정책에 이르기까지 미디어, 문화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박사 과정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최상위 Ph.D.에 등록합니다. 프로그램들.
졸업 후 취업 알선(< 5년)
- Young & Rubicam Group,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어소시에이트
- Nickelodeon, 사용자 경험 수석 디지털 분석가
- Stanford Arts Institute, 보조금 관리자 및 프로그램 보조
- 유엔, 국제 대외 관계 전문가
- MTV Networks의 VH1/CMT, Digital Consumer Insights의 수석 관리자
- NBCUniversal, Telemundo의 내셔널 세일즈 플래너
- L2 싱크탱크, 연구원
- 보그, 패션 및 액세서리 디렉터
- Simon & Schuster, 온라인 마케팅 관리자
- Vox Media IP 개발 및 마케팅 이사
- Edelman Mexico 부사장
- Nielsen의 게임 및 XR 연구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