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및 경제 심리학 석사
CATOLICA - Faculty of Human Science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isbon, 포르투갈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9,180 / per year *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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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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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 해(학기당 30 ECTS 비용). 두 번째 해에 총 €3720.
소개
비즈니스 및 경제에 적용된 심리학은 연구 및 교육을 위한 활기차고 가치 있는 영역으로 전 세계 최고의 대학에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비즈니스 및 경제학 심리학 석사 학위는 이 중요한 영역을 구체적으로 다루는 포르투갈 최초의 프로그램입니다.
비즈니스 및 경제학의 심리학 석사는 심리학자가 조직에 의미 있게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경제학 및 비즈니스 분야에 구조화되고 직접 적용되는 강력한 심리학적 기초를 포함합니다.
왜 Católica-Human Sciences 석사입니까?
유능하고 통합적인 전문가를 준비하기 위해 Católica-Human Sciences 석사 학위 학생들은 학생들의 높은 수준의 고용 가능성에 정당하게 반영된 방대한 명성과 실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석사 프로그램 중 3개는 예술 관리, 커뮤니케이션 과학 및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 최고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의 현실에 맞게 조정된 동시에 과학 연구의 선봉에서 나오는 커리큘럼 옵션을 통해 인간 과학 학부는 견고하고 다양한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Católica-Human Sciences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 교환 및 유럽 연구 네트워크에 포함을 통해 더욱 장려되는 국제화와 함께 저명한 국제 연사를 포함하여 고도로 자격을 갖춘 교직원을 활용합니다.
우리의 석사 학위는 윤리적인 훈련을 통해 유명 연구원과 교수의 보살핌을 받아 고품질 전문가가 되는 데 필요한 반성적 사고를 개발하도록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탁월한 전문가 옵션을 구성합니다.
또한 Católica-Human Sciences 학생들은 교과 과정 및 과외 활동의 이점을 위해 매우 광범위한 파트너십 및 인턴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수상 및 파트너십
시장과의 역동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지식 습득 및 전문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커뮤니케이션 연구 석사 학위는 공공 및 민간 조직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운영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인간 과학 학부는 상과 인턴십으로 높은 학업 성취 수준을 달성한 학생들에게 보상할 수 있습니다.
Rádio e Televisão de Portugal(RTP)
- 인턴십 및 현장 작업.
GfK 포르투갈
- 미디어 및 저널리즘 및 커뮤니케이션, 텔레비전 및 영화 전공에서 최고의 학생에게 유급 인턴십.
OCI - 내부 소통 및 기업 아이덴티티 관측소
- "Best Academic Work FCH-UCP"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이덴티티 및 브랜딩에 대한 학술 연구에 대한 대중의 감사와 인정을 제공합니다.
포터 노벨리 포르투갈
- 커뮤니케이션, 조직 및 리더십 전공에서 최우수 학생에게 유급 인턴십.
갤러리
입학
프로그램 결과
일반 목표
- 심리적 지식과 역량이 경제 조직과 시장 경제의 작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이해를 높입니다.
- 사회의 미시적, 중간적, 거시경제적 과정의 기초가 되는 심리적 메커니즘과 이것이 인간의 행동과 웰빙에 영향을 미치고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 심리학자들이 심리학과 경제 / 비즈니스 변화, 의사 결정, 조직 및 행동을 통합하는 복잡하고 다양한 조직 및 비즈니스 상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지식과 역량
석사 학위를 통해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역량을 습득합니다.
- 문제 진단, 공식화 및 분석;
- 복잡한 사회 문화 및 경제적 상황의 관찰 및 평가;
- 설문지 기반 현장 연구 및 실험실 실험, 적절한 통계 분석을 포함한 연구 프로젝트의 설계, 개발 및 실행
학생들은 또한 다음을 포함한 광범위한 조직 영역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도구와 개입을 개발할 것입니다.
- 인적 자원의 채용, 선발, 교육 및 개발
- 동기 부여, 성과 및 생산성
- 인재 관리
- 경력 관리
- 소비자 태도, 선호도 및 행동
- 추론, 판단 및 의사 결정
- 창의성, 혁신 및 기업가 정신
- 리더십 및 팀 관리
- 조직 변화 및 전략 계획
- 대인 관계 및 다양성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