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교육 기술
University of San Francisco - School of Educati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an Francisco,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1,130 / per credit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신용 당.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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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우리의 석사 과정은 학생들의 참여 도와 학습 증대를위한 잠재적 인 기술 제안에 흥분하는 교육자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환경에서 관련 기술 강화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기술을 확장하고자합니다.
교육 기술 프로그램 의 실제 품질은 기술 의 기능을 이해하고 학생들에게 어떻게 교육 될 수 있는지 아는 것 사이의 불균형을 해결합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왜 기술을 사용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으로 어떻게 구현 될 수 있는지입니다.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준비를합니다.
- 관련 기술 도구를 통해 능동 학습 기술의 사용을 최적화하십시오.
- 기존 교과 과정을 현대 학생 대상으로 변형하십시오.
- 온라인, 하이브리드 또는 혼합 과정을 설계하고 가르칩니다.
- 동료를위한 동료 기술 코치로 봉사하십시오.
프로그램 세부 정보
교육 기술 석사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탐구와 디지털 기술의 실제 응용 모두에 관심이있는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우리는 항상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환경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도구와 전략을 제공하는 데 집중합니다. 또한 모든 학교마다 유형과 양이 다르기 때문에 저비용 또는 무료 자원에 중점을 둔 다양한 기술 도구를 모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K-12 및 고등 교육 기관의 교사, 교육 지도자, 커리큘럼 및 기술 전문가, 소프트웨어 개발자, 기업 강사 및 디지털 기술과 교육의 교차점에 관심이있는 교사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USF의 교육 기술 프로그램은 귀하의 교육학 툴킷을 향상시키고 미래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높이기위한 5 가지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통한 강사로 들어가 열심히 일하며 다음과 같이 남겨 두십시오 :
- 디지털 리더
- 디지털 스토리 텔러
- 디지털 교육자
- 디지털 디자이너
- 디지털 변경 에이전트
커리큘럼 구조
커리큘럼은 학생들의 참여, 동기 부여 및 적극적인 학습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술 도구의 분별있는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스승님의 지원자는 즉시 적용 할 수 있도록 학습을 활용하도록 권장됩니다. 과정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은 분야 별 콘텐츠 요구 사항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야합니다.
Educational Technology 프로그램은 교육자에게 도움이됩니다.
- 기술 향상 교육 사례를 교실 안과 밖에서 적용하십시오.
-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및 기술 환경으로 진화 할 준비를하십시오.
- 교육 기술 시스템의 구조와 기능을 이해합니다.
이 프로젝트 기반 석사 학위에 대한 최고 평가는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로서 다른 교육자와의 공유 및 공동 작업을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경력을 쌓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전자 이력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전달
수업은 성인 학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매주 두 주말을 대체 주말 스케줄로하는 주말을 가르치며, 그 중 대부분은 정규직과 기타 의무가 있습니다. 교육 기술 프로그램은 여름을 포함하여 5 학기 (2 년)에 완료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연대표에서 끝내려면 학기 당 2 과목을 수강 할 계획입니다.
행동
과정은 5 개의 보완적인 듀오로 구성됩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5 학기 동안 매 학기 두 과목을 택할 것입니다.
코스 설명
DTTL 614 : Divide 탐색 : 디지털 리더십 -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일련의 구분을 만들었습니다. 기술에 익숙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 기술을 작업에 통합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과 항상 사용했던 도구에 만족하는 사람들. 이 격차를 탐색하는 것은 도전적이고 보람있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코스에서는 디지털 기술이 핵심 교육학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새로운 효과적인 교수법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기술이 학술 환경을 변화시키는 데 어떤 의미가 있는지 탐구하기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DTTL 602 : Digital Leadership Lab - 디지털 기술은 단순히 기회를 열지 않습니다. 또한 새로운 문제와 도전 과제를 제기합니다. 이 초기 실습 과정에서는 학습 환경과 광범위한 전문 커뮤니티에서 의도적 인 디지털 존재를 효율적이고 윤리적으로 수립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우리는 또한 학생들에게 비슷한 연령대의 기술을 가르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디지털 기술이 중재 할 수있을뿐 아니라 중재 할 수있는 체계적인 불평등에 맞닥뜨린 다.
DTTL 603 : 마음을 두뇌로 가르치는 DTTL 603 :이 과정은 학습자의주의를 끌고,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지식의 통합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연구 기반의 실습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학습 내러티브를 통해이 영역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Heath 형제의 6 가지 원칙, 즉 교육에서 디지털 서사의 사용을 탐구하기위한 발판으로서 간단하고 예기치 못한 구체적이고 믿을만한 감정의 이야기를 사용할 것입니다.
DTTL 604 : 디지털 스토리 텔링 실험실 -이 과정의 목적은 디지털 형식으로 훌륭한 교육적 스토리 텔링의 필수 사항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오디오 제작의 본질, 즉 녹음, 편집, 믹싱 및 공유로 손을 더러워집니다. 우리는 오디오 프레젠테이션, 스토리 보딩, 완벽한 제작 과정에 도움이되는 개념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 코스에서는 개념 맵과 시각적 모델의 힘을 소개합니다. 오디오를 시각적 모델과 결합하여 효과적인 통합 학습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DTTL 605 : 멀티미디어 학습 -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우리는 교수 자료를 사용하여 만드는 형식 및 기능 결정에 대한 추론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일부 콘텐츠 및 프리젠 테이션이 왜 작동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다른 것들은 편평하지 않습니다. 우리는인지 기반 이론과 멀티미디어 학습의 원리 뒤에있는 연구 기반 특성에 의한 시험을 안내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디지털 제품 및 프리젠 테이션을 간단하게 변경하면 학생 학습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과정 중에 이론을 검토하고 기존 학습 자료를 분석하는 데 지식을 적용하며 최종적으로 새로운 자료를 만듭니다.
DTTL 606 : 미디어 랩 - 스틸 이미지에서 비디오, 방법 스크린 캐스트 전문 공예에 이르기까지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세계를 탐험합니다. 이 코스에서는 멀티미디어 학습 원리를보다 깊이 적용하여 효과적인 시각적 학습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코스의 첫 번째 부분은 infographics에서 사진 이미지의 효과적인 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효과적인 교육용 이미지에 중점을 둡니다. 이 과정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비디오 기반 학습 경험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개발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당신은 코스를 잘 갖추어 영상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최대한 활용 한 뒤집거나 온라인 학습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DTTL 607 : 학습 설계 - "좋은 교습은 좋은 가르침"이라는 말을 모두 들었습니다.하지만 교실의 교훈은 20 년 전의 우리 교실에서 더 이상 보이지 않을 때 어떻게 바뀌 었습니까? Learning Designs에서는 21 세기 교실에 커리큘럼 디자인의 모범 사례를 적용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참여를 늘리고, 진정한 평가를 설계하고, 의미있는 협력을 촉발시키고, 1 : 1 플립, 블렌드 및 온라인 수업을위한 지침을 차별화하는 효과적인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DTTL 608 : 디자인 랩 - 학습 설계에서 하나의 과정 또는 하나의 깊이있는 단위를 완전히 재 설계하기위한 제안 청사진을 개발했습니다. Design Lab에서 이제 Stanford의 d.school에서 사용하는 Design Thinking의 5 단계 프로세스를 따라 청사진을 생생하고 호흡하며 배치 준비가 된 교육 과정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이전 실험실 과정에서 숙련 된 기술을 활용하고 기술 목표와 의도적으로 기술 레퍼토리를 일치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TTL 609 : 세계를 여기에서 변화 시키십시오 - DTTL 프로그램을 졸업 할 때, 당신은 당신의 학습을 행동으로 옮기고, 목적을 이끄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 기반 과정에서는 풍부한 서비스 학습 프로젝트를 통해 소규모 디자인 팀과 협력하여 미숙 한 교육 기관 또는 그룹의 실제 교육 필요성에 부응합니다. 또한 디지털 도구 및 가상 공동 작업으로 전통적인 교실 밖에서 프로젝트 기반 및 서비스 기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DTTL 610 : 관석 실험실 -이 실습 과정에서 우리는 이전의 모든 작업을 하나의 아름다운 전문 웹 사이트로 통합하는 방법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이 전문 웹 사이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전문적인 존재의 기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육자가 민첩하고 모바일 친화적이며 반응이 빠른 웹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웹 코딩의 필수 사항을 학습합니다. 귀사의 웹 사이트 포트폴리오에 대한 고찰을 통해 포트폴리오 기반 프로젝트를 현대 교실에서 어떻게 사용하고 촉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 결과
교육 기술 석사 프로그램에는 7 가지 프로그램 결과가 있습니다.
Educational Technology에서 석사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교육에 대한 이론적 내용 지식을 보여줍니다.
- 교육 커뮤니티와 공유 할 수있는 관련 자료를 관리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 디자인에 대한 연구와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사용에서 목적 지향적 인 디지털 미디어 드로잉을 만듭니다.
- 교육학을 향상시키고, 전문직으로 진화하고, 학습자 결과를 개선하기위한 연습을 생각해보십시오.
- 디지털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문화 및 접근 불평등에 대처합니다.
- 관련성이 높고 진실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전문가 및 디지털 커뮤니티에 연결하십시오.
- 교육 업계에 의미있는 기여를하십시오.
과정
프로그램 세부 정보
교육 기술 석사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탐구와 디지털 기술의 실제 응용 모두에 관심이있는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우리는 항상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환경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도구와 전략을 제공하는 데 집중합니다. 또한 모든 학교마다 유형과 양이 다르기 때문에 저비용 또는 무료 자원에 중점을 둔 다양한 기술 도구를 모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K-12 및 고등 교육 기관의 교사, 교육 지도자, 커리큘럼 및 기술 전문가, 소프트웨어 개발자, 기업 강사 및 디지털 기술과 교육의 교차점에 관심이있는 교사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USF의 교육 기술 프로그램은 귀하의 교육학 툴킷을 향상시키고 미래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높이기위한 5 가지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통한 강사로 들어가 열심히 일하며 다음과 같이 남겨 두십시오 :
- 디지털 리더
- 디지털 스토리 텔러
- 디지털 교육자
- 디지털 디자이너
- 디지털 변경 에이전트
커리큘럼 구조
커리큘럼은 학생들의 참여, 동기 부여 및 적극적인 학습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술 도구의 분별있는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스승님의 지원자는 즉시 적용 할 수 있도록 학습을 활용하도록 권장됩니다. 과정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은 분야 별 콘텐츠 요구 사항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야합니다.
Educational Technology 프로그램은 교육자에게 도움이됩니다.
- 기술 향상 교육 사례를 교실 안과 밖에서 적용하십시오.
-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및 기술 환경으로 진화 할 준비를하십시오.
- 교육 기술 시스템의 구조와 기능을 이해합니다.
이 프로젝트 기반 석사 학위에 대한 최고 평가는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로서 다른 교육자와의 공유 및 공동 작업을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경력을 쌓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전자 이력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전달
수업은 성인 학생들을 수용하기 위해 매주 두 주말을 대체 주말 스케줄로하는 주말을 가르치며, 그 중 대부분은 정규직과 기타 의무가 있습니다. 교육 기술 프로그램은 여름을 포함하여 5 학기 (2 년)에 완료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연대표에서 끝내려면 학기 당 2 과목을 수강 할 계획입니다.
행동
과정은 5 개의 보완적인 듀오로 구성됩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5 학기 동안 매 학기 두 과목을 택할 것입니다.
코스 설명
DTTL 614: 격차 탐색: 디지털 리더십 – 좋든 싫든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일련의 분열을 만들어냈습니다. 기술에 익숙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기술을 작업에 통합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과 항상 사용하는 도구에 만족하는 사람들. 이 격차를 헤쳐나가는 것은 도전적일 뿐만 아니라 보람 있는 일입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디지털 기술이 주요 교육학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새롭고 효과적인 교육적 관행을 위한 기회를 만드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기술이 학업 환경을 변화시키는 데 의미하는 바를 탐구하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DTTL 602: 디지털 리더십 연구실 – 디지털 기술은 단순히 기회를 열어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문제와 도전을 제기합니다. 이 초기 랩 과정에서는 학습 환경과 보다 광범위한 전문 커뮤니티 내에서 의도적인 디지털 존재를 효율적이고 윤리적으로 구축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유사하고 연령에 적합한 기술을 가르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디지털 기술이 드러낼 뿐만 아니라 중재할 수 있는 시스템적 불평등과 씨름합니다.
DTTL 603: Made to Stick: 두뇌를 염두에 둔 교육 – 이 과정은 학습자의 관심을 끌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지식 통합을 강화할 수 있는 탁월한 가능성을 지닌 연구 기반 실습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학습 내러티브의 렌즈를 통해 이 영역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Heath 형제의 6가지 원칙인 단순, 예상치 못한, 구체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감성적이며, 이야기를 발판으로 사용하여 교육에서 디지털 내러티브의 사용을 탐구할 것입니다.
DTTL 604: 디지털 스토리텔링 연구실 – 이 과정의 목적은 디지털 형식으로 된 훌륭한 교육적 스토리텔링의 필수 요소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녹음, 편집, 믹싱 및 공유와 같은 오디오 제작의 본질로 손을 더럽힐 수 있습니다. 먼저 오디오 프레젠테이션에 적합한 개념을 식별하고 스토리보드 및 전체 제작 프로세스로 이동합니다. 이 과정은 또한 개념 맵과 시각적 모델의 힘을 소개합니다. 오디오와 시각적 모델을 결합하여 효과적인 통합 학습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DTTL 605: 멀티미디어 학습 –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우리는 교육 자료로 내리는 형태와 기능 결정의 이면에 있는 추론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일부 콘텐츠와 프레젠테이션이 "작동"하는 반면 다른 콘텐츠와 프레젠테이션은 실패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우리는 인지 부하 이론과 멀티미디어 학습의 원리 이면에 있는 연구 기반 세부 사항에 따라 검사를 안내합니다. 이러한 현상의 이면에 있는 연구는 디지털 제품 및 프레젠테이션을 간단히 변경하면 학생의 학습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과정 동안 우리는 이론을 검토하고 기존 학습 자원을 분석하는 데 지식을 적용하고 마지막으로 우리 자신의 새로운 자료를 만듭니다.
DTTL 606: 미디어 연구실 – 스틸 이미지에서 비디오, 전문적인 스크린캐스트 제작 기술에 이르기까지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세계를 탐구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멀티미디어 학습 원리를 보다 깊이 적용하여 효과적인 시각적 학습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과정의 첫 번째 부분은 인포그래픽에서 사진 이미지의 효과적인 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효과적인 교육 이미지에 중점을 둡니다. 과정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비디오 기반 학습 경험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개발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플립드 또는 온라인 학습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잘 갖추어진 코스를 떠납니다.
DTTL 607: 학습 설계 – 우리는 모두 "좋은 가르침은 좋은 가르침이다"라는 격언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교실이 20년 전의 모습이 더 이상 보이지 않을 때 교육학의 교훈은 어떻게 변할까요? 학습 설계에서 우리는 커리큘럼 설계의 모범 사례를 21세기 교실에 적용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참여도를 높이고, 진정한 평가를 설계하고, 의미 있는 협업을 촉발하고, 1:1, 뒤집기, 혼합 및 온라인 수업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을 위한 효과적인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DTTL 608: 디자인 연구실 – 디자인 학습에서 하나의 과정 또는 하나의 심층 단위를 완전히 재설계하기 위해 제안된 청사진을 개발했습니다. Design Lab에서는 이제 Stanford의 d.school에서 사용하는 디자인 사고의 5단계 프로세스에 따라 청사진을 살아 숨쉬는 즉시 배포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변환합니다. 이 과정은 이전 랩 과정에서 연마한 기술을 활용하고 학습 목표와 기술 레퍼토리를 의도적으로 일치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TTL 609: 세상을 여기에서 바꾸십시오 – DTTL 프로그램의 졸업생으로서 당신은 학습을 행동으로 옮기고 목적을 가지고 이끌도록 초대하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 기반 과정에서는 서비스가 제대로 제공되지 않는 교육 기관 또는 그룹에 대한 실제 교육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풍부한 서비스 학습 프로젝트에서 소규모 설계 팀과 협력합니다. 또한 디지털 도구와 가상 협업을 통해 기존 교실 밖에서 프로젝트 기반 및 서비스 기반 학습 경험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DTTL 610: Capstone Lab – 이 실습 마무리 과정에서는 이전 작업을 모두 하나의 아름다운 전문 웹사이트로 통합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어 향후 몇 년 동안 전문적인 존재를 위한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육자가 민첩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반응형 웹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웹 코딩의 필수 사항을 배웁니다. 웹사이트 포트폴리오에 대한 성찰은 포트폴리오 기반 프로젝트가 현대 교실 내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촉진될 수 있는지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결과
학습 결과
교육 기술 석사 프로그램에는 7 가지 프로그램 결과가 있습니다.
Educational Technology에서 석사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교육에 대한 이론적 내용 지식을 보여줍니다.
- 교육 커뮤니티와 공유 할 수있는 관련 자료를 관리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 디자인에 대한 연구와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사용에서 목적 지향적 인 디지털 미디어 드로잉을 만듭니다.
- 교육학을 향상시키고, 전문직으로 진화하고, 학습자 결과를 개선하기위한 연습을 생각해보십시오.
- 디지털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문화 및 접근 불평등에 대처합니다.
- 관련성이 높고 진실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전문가 및 디지털 커뮤니티에 연결하십시오.
- 교육 업계에 의미있는 기여를하십시오.
갤러리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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