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학습에 대한
NYU Steinhardt School of Culture, Education and Human Development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ew York,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 4 학기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1,795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2019-20 학년도의 포인트 / 학점 당 수업료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미래의 미디어와 기술 설계
설립 된 디지털 미디어와 함께 일하면서 풍부한 기술 기반 멀티미디어 학습 환경을 설계하고 다양한 교육 환경에서 사용법을 이해하고 평가하며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어떻게 학습하는지 연구합니다. DMDL (Digital Media Design for Learning) 스튜디오 기반 커리큘럼은 교육 기술 및 미디어의 모든 영역에서 호스트 사이트를 갖춘 훌륭한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보완됩니다.
강의를 보완하기 위해 PowerPoint를 사용하는 방법과 같이 기존 기술을 공식 교육에 적용하는 데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과는 달리 모든 학습 환경에서 미래의 미디어 및 기술을 디자인하고 사람들이 어떻게 학습하는지 연구합니다 기술.
유학생을위한 프로그램 혜택
유학생은 장래에 미국에서 졸업 할 수 있습니다. F-1 비자로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12 개월의 선택 실습 (OPT) 교외 취업 허가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F-1 학생들은 STEM (과학, 기술, 공학 또는 수학) OPT 연장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미국에서 36 개월 동안 학위 관련 업무 경험을 쌓기 위해 귀하의 시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3 년.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과정
형식: 풀타임/파트타임
크레딧: 36
초점 영역
1. 학습 분석 및 교육 데이터 과학(LADS) 전문화
데이터 과학,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 환경을 위한 정보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설계하고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2. 온라인 학습 설계(OLE)
관련성이 높은 이 전문화 과정에서는 원격으로 학습 및 상호 작용을 수행할 때의 특정 과제와 기회에 대해 배웁니다. K-12, 고등 교육 및 성인 학습 환경을 위한 매력적인 온라인 경험을 설계하기 위해 학습 과학의 최신 발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3 . 학습용 게임(G4L) 집중
공식 및 비공식 학습 환경에서 사용할 디지털 게임을 만들고 사용하고 평가합니다.
4. K-12 학교, 대학, 직장, 박물관, 비영리 단체, 국제 개발 등 다양한 맥락에서 학습을 위한 미디어 및 기술을 생성, 사용 및 평가하는 방법.
5. 특히 미디어 및 기술 환경과 교육 동향의 변화에 의해 제공되는 도전과 기회에 중점을 둔 교육 기술 분야의 역사적 발전, 이론적 변화 및 실제의 광범위한 경향을 비판적으로 분석하는 방법.
6. 프로토타입 제작, 디자인 사고 및 교육 디자인 프로세스 지원, 전통 미디어 및 신흥 미디어 제작 기술.
7. 비공식 학습에서 공식 학습, 대면 학습 및 온라인 학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학습 환경에서 학습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가장 큰 가능성을 지닌 설계 및 실습 원칙을 적용하는 방법.
배우는 방법
핵심 과정 및 선택 과목
당신은인지 과학, 학습 과학, 학습의 발달 모델, 구성주의 및 건설 론적 학습 철학, 사회 학습 이론으로부터 도출 된 미디어 디자인 원칙과 이론적 관점을 공부할 것입니다. 동시에, 프로젝트 기반 커리큘럼은 풍부한 기술 기반의 멀티미디어 학습 환경을 설계하고 광범위한 교육 환경에서의 사용을 이해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 기반의 멀티미디어 시뮬레이션 및 학습을위한 게임, 드라마틱 한 다큐멘터리 서술, 옹호 및 사회 정의 향상을 지원하는 미디어, 소셜 미디어의 교육 잠재력, 교육 데이터 마이닝, 학습 분석 및 교육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국제 개발을위한 미디어 및 기술.
유연한 학습
이 커리큘럼은 귀하와 귀하의 고문이 전문 목표와 관심사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으로 공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 학습 및 인턴쉽
DMDL 프로그램의 인턴은 선택한 직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현장 경험을 얻습니다. 학생들은 뉴욕 수도권 전역에서 다양한 직업 기회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학습 기술, 교수 설계 및 생산, 제품 설계 및 개발 및 기타 다양한 전문 직책 및 관행에 대한 감독 된 참여를 통해 학습합니다.
논문 캡 스톤 프로젝트
논문 캡스톤 프로젝트는 교수진의 감독하에 이전 학업, 인턴십 및 기타 경험과 관심을 통해 배운 것을 통합하고 적용하는 절정의 프로젝트입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이전 과정에서 수행한 작업과 관련하여 "새로운" 것일 수 있습니다. 또는 논문 캡스톤을 위해 크게 확장되고 향상되는 이전 과정에서 시작된 프로젝트일 수 있습니다.
순위
교육 부문에서 전 세계 300개 대학 중 47위, QS World University Rankings
프로그램 결과
코스 작업, 인턴십 및 논문 프로젝트를 통해 다음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K-12 학교, 대학, 직장, 박물관, 비영리 단체, 국제 개발 등 다양한 맥락에서 학습을 위한 미디어와 기술을 만들고 사용하고 평가합니다.
- 특히 미디어 및 기술 환경과 교육 동향의 변화로 인한 도전과 기회에 중점을 두고 교육 기술 분야의 역사적 발전, 이론적 변화 및 실제의 광범위한 추세를 비판적으로 분석합니다.
- 프로토타입과 미디어를 제작하고 디자인 사고와 교육 디자인을 지원합니다.
- 비공식 학습에서 공식 학습, 대면 및 온라인 학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학습 환경에서 학습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가장 큰 약속을 지닌 설계 및 실습 원칙을 적용합니다.
직업 기회
다음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직업에 대한 기술과 지식을 갖게 됩니다.
- 기술 기반 학습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교육 소프트웨어 회사의 디자이너 또는 제작자.
- 교육 기술 및 커리큘럼에 기술을 통합하는 학술 기술 코디네이터 또는 전문 개발 전문가로서 모든 수준의 학교 및 학군에 컨설턴트.
- 교수 설계 및 기술, 교수진 교수 및 학습 지원 서비스, 학업 혁신 또는 온라인/e-learning 과정 개발과 같은 분야의 대학 환경에서 교수진 또는 기타 리더십 역할.
- 회사 환경 내 학습 및 개발 부서의 디렉터 또는 교육 디자이너.
- 시각 예술 및 아동 박물관, 과학 센터 및 박물관, 역사적 국제 사회와 같은 문화 기관을위한 인터랙티브 전시 디자이너 또는 웹 사이트 개발자.
- 미디어 프로덕션 회사 또는 조직의 디자이너 또는 프로듀서, 교육용 프로그래밍, 인터랙티브 디지털 게임, 시뮬레이션 및 서사설을 디자인 및 제작합니다.
- 출판사의 프로듀서 또는 교육 기술 책임자로서 각 학년마다 교과서 교과서 나 교과서로 미디어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유학생을위한 프로그램 혜택
유학생이라면 졸업 후 장기간 미국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F-1 비자로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12개월 동안 OPT(Optional Practical Training) 교외 취업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F-1 학생은 STEM(과학, 기술, 공학 또는 수학) OPT 연장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국에서 총 36개월 동안 학위 관련 업무 경험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3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