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MScMIB)
Lingnan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Tuen Mun, 홍콩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3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HKD 163,0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상기 학비는 사전 입학 과정을 커버하지 않습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Lingnan University 의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석사는 글로벌 비즈니스를위한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를위한 준비
1 년 풀 타임 대학원 프로그램,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MScMIB)의 과학 석사, 역동적 인 글로벌 시장과 기업 세계에 대한 비즈니스 리더와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시대와 함께 변화하기
인터넷과 더불어 지난 10 년간의 기술 발전은 우리의 문명 전체가 아니라면 우리의 삶을 결정적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우리의 커뮤니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삶의 속도도 그 어느 때보 다 빠릅니다. 친구 나 상인 등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세계화, 디지털화 및 기술은 비즈니스 세계를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홍콩에서의 일자리 요구 충족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이학 석사 프로그램 책임자 인 Ling Peng 교수는“국제 비즈니스는 전 세계 전체 비즈니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이든 대기업이든 거의 모든 회사가 국제 무역 및 비즈니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외국의 공급 업체에 제품을 판매하고 해외의 제품 및 서비스와 경쟁합니다. 인적 자원의 관점에서, 다양한 환경과 시장에서 효과적이고 책임감있게 수행 할 수있는 전문가와 전문가가 많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펭 교수는 중국이 세계 무역기구 (WTO)에 가입하고 홍콩이 본토와 긴밀한 경제 파트너십 협정 (CEPA) 체결을 통해 국제 비즈니스 지식과 최신 기술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요구를 강화한다고 덧붙였다. "우리의 석사 프로그램은 본사와 홍콩 지역 사회를 위해 필요한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영역에서 중요한 기술을 갖춘 학생들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중국의 발전을 보완하면서 홍콩의 경쟁력을 높이기를 원한다. "
글로벌 비전으로 지도자를 격려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전임 석사 과정은 학위 소지자가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에서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졸업생들이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의 이론과 실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계적인 전망과 문화 다양성에 대한 이해, 그리고 마케팅 및 관리에 대한 그 의미를 보여줍니다. 소비자 및 조직의 구매 행동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그 의미를 분석합니다. 비즈니스 모델과 관행을 국제화하는 방식으로 국제 비즈니스 개념과 트렌드를 살펴 본다. 국제 마케팅 결정 및 운영에 컨설팅 기술을 적용합니다.
일대일 감독은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우리는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분야에서의 커리어를 위해 다양한 학문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균형 잡힌 교과 과정, 자유주의 중심의 소규모 수업, 개별화 된 개인 자문 시스템 및 결과 기반 학습 평가를 사용합니다. "라고 Peng 교수는 말합니다. 컨설팅 프로젝트는 프로그램을 독특하고 뛰어난 것으로 만드는 모듈입니다.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과정의 과학 석사 과정의 목표는 정보에 근거한 경영 의사 결정을 통해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마케팅의 원칙, 국제 비즈니스의 이론 및 개념을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컨설팅 프로젝트 모듈에서는 학업 상담사의 감독하에 학생들이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룹으로 작업합니다. 그들은 마케팅 부문과 국제 비즈니스에서 기업이 직면 한 문제를 분석 한 다음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전략과 구현을위한 실행 계획을 제안합니다. "석사 과정의 모든 학생은 연구 기간 동안 학업 상담사를 배정 받고 학업 문제 및 경력 전망과 같은 다른 문제에 대한 지원을받습니다."
전문 자격 및 자격
Peng 교수는 학생들의 기술과 지식을 넓히기 위해 워크샵과 과외 활동이 제공된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윤리적 인 인물 교육 세션, 전문 개발 워크샵, 이력서 작성 및 인터뷰 기술 워크숍, 기업 방문, 견학 및 진로 상담이 포함됩니다.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석사의 졸업생은 HKIM, HKMA 및 CIM의 준회원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과학 석사의 특수 기능
- 교수 및 학습 : 학생 중심의 교수 및 학습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교수 - 학생 관계를 철저히 강조합니다.
- 전문적인 네트워킹 활동 :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네트워킹 활동을 통해 온 인물 및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 컨설팅 프로젝트 : 학생들이 이론을 실습에 옮기고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시 의미있는 서비스를 지역 사회에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커리큘럼
핵심 코스 (6 개 코스)
- MIB501 소비자 행동
- MIB502 응용 마케팅 연구
- MIB503 국제 마케팅 관리
- MIB504 국제 무역 및 투자
- MIB505 서비스 마케팅 및 고객 관계 관리
- MIB506 컨설팅 프로젝트 (6 학점, Year-course)
선택 과목*
(3 과목 선택 : 마케팅에서 모두 또는 국제 비즈니스에서 마케팅 1 2) :
마케팅 클러스터
- MIB601 혁신 및 신제품 개발
- MIB602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MIB605 전자 상거래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 MIB606 금융 서비스 마케팅
- MIB607 빅 데이터 마케팅
국제 비즈니스 클러스터
1. e 비즈니스를위한 CDS513 구매 및 물류 관리
2. MGT604 전략 관리
* 선택 과목의 제공은 충분한 수요와 교수진의 가용성에 달려 있습니다. 입학 전 과정.
비업무 학위 및 마케팅 또는 경제 과정이없는 지원자는이 석사 프로그램 시작 전 사전 진입 브리지 과정을 통과해야합니다.
전문 인정
- Chartered Institute Marketing (CIM)
- 홍콩 마케팅 연구소 (HKIM)
- 홍콩 관리 협회 (HKMA)
졸업 요건
- 6 과목 필수 과목 3 선택 과목을 포함한 30 학점의 총 9 코스를 완료
- 2.67의 최소 CGPA 달성
참가 요구 사항
지원자는 :
- 인정 된 고등 교육 기관에서 수여하는 1 급 또는 2 급 학사 학위를 소지 한 학사 학위를 소지 한 경우 또는 동등한 경험과 자격을 소지 한 경우를 고려합니다. 과
- 아래의 영어 실력 요건을 충족하십시오 :
- TOEFL : 550 (종이 기반 테스트) 또는 213 (컴퓨터 기반 테스트) 또는 79 (인터넷 기반 테스트) 또는
- IELTS : 최소 허용 점수 6.5 또는
- 인정 된 시험에서 상응하는 점수 또는 사례별로 고려 될 언어 능력을 증명할 수있는 동등한 자격 **.
노트 :
- 일부 실무 경험이있는 지원자가 선호됩니다.
- 영어 요구 사항은 비영어권 매체를 가진 대학을 졸업 한 지원자에게만 적용됩니다.
- 비즈니스 학위가없는 지원자와 마케팅 또는 경제 과정이없는 지원자는이 MSC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사전 진입 브리지 과정을 통과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