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마케팅
University of Stirling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tirling,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2 - 24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최신 요금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소개
마케팅 석사 과정은 마케팅과 조직 내에서의 마케팅의 역할에 대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생성, 다채널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최신 비즈니스 동향뿐만 아니라 현대 마케팅의 실제와 이론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마케팅 석사 과정은 CIM(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의 인증을 받은 미국 최초의 과정 중 하나였습니다. CIM 인증은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를 더 쉽게 취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디플로마 모듈 중 2개는 면제되며 CIM 전문 디플로마를 취득하려면 일반적인 4개 모듈이 아닌 2개의 CIM 모듈만 수행하면 되므로 경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에 중점을 둔 우리의 연구 주도 교육은 이 과정의 핵심 강점입니다. 매주 읽기 및 모듈 평가를 통해 학술 문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것 외에도 이 과정은 개념, 이론 및 프레임워크를 실용적인 측면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부하는 동안 비영리, 제 3 부문 및 중소기업(SME)을 포함한 다양한 조직과 협력하게 됩니다.
우리와 함께 공부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
#1 우리는 스코틀랜드에서 2위, 마케팅 부문에서 영국에서 상위 20위에 올랐습니다(The Complete University Guide 2023)
#2 실제 업무 경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내에서 컨설팅 스타일의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가 있습니다.
#3 당사의 Flying Start 리더십 프로그램 및 자신의 Insights Development Personal Profile 생성은 지원 환경에서 자신의 강점에 대한 자기 인식을 개발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과정
코스 목표
마케팅 석사는 마케팅 실무의 기본이 되는 개념과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고 마케팅 관리 및 연구 프로세스에서 진단 및 구현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과정이 끝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시장 환경, 조직 유형 및 정책 상황에서 고객 중심의 관리 접근 방식을 육성하고 통합합니다.
- 연구 기반 마케팅 전략을 설계, 계획, 구현 및 평가합니다.
- 마케팅 활동에서 발생하는 윤리적 문제에 노출되고 마케팅이 일반적으로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합니다.
- 현대 마케팅 관행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업계 관계
스털링 경영 University of Stirling Management School)은 지역 및 국가 기관과 훌륭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민간, 공공 및 제3 부문의 초청 연사가 정기적으로 마케팅 석사 학생들과 교류하여 일련의 초청 강연과 워크숍을 통해 현대 마케팅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학생들은 National Wallace Monument, Waterski Scotland, Strathearn Strategic Consulting, Stirling Albion Football Club, Scottish Biomedical, Snowsports Scotland, EASA Training Ltd 및 Stirling Art와 같은 조직과 컨설팅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또한 ASDA 및 New Lanark Visitor Centre와 같은 외부 기관 현장 방문을 통해 혜택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미래의 마케팅 경력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업계 배치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0년 넘게 핵심 컨설팅 프로젝트 모듈을 운영해 왔습니다. 고객 조직의 관리 범위와 예산 내에서 운영하면서 '실시간' 마케팅 주제에 대해 작업하면서 지식을 얻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개발
당신은 당신의 전반적인 강점을 되돌아보고, 약점을 식별하고, 발전하고 싶은 방향을 탐색하도록 격려받을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 의사 결정에 대한 귀하의 접근 방식
- 일하는 관계의 주요 강점과 약점
- 팀에 대한 당신의 가치
-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 그런 다음 미래의 고용주에게 홍보할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게 됩니다.
미래의 비즈니스 리더 준비
University of Stirling 경영 University of Stirling Management School) University of Stirling 대학원 교육은 교과서와 강의실을 넘어서며 개인 및 전문성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의 독창적 인 비행 시작 리더십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데 필수적인 인식, 지식 및 기법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연설과 같은 실용적인 기술에서 갈등 관리와 같은 어려운 상황에서 압력을 받아 작업하는 방법을 개발하는 데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플라잉 스타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봄 학기의 마케팅 관리 응용 프로그램 핵심 모듈은 업계 배치와 동등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외부 고객 조직의 관리 범위와 예산 내에서 작업하면서 '실시간' 마케팅 주제에 대해 작업함으로써 지식을 얻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체 리소스 내에서 조직이 수행 할 수있는 제약 사항 내에서 학업 프레임 워크와 이론을 결합하면 향후 커리어에서 요구되는 유사한 작업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전문 인정
우리의 석사 과정은 세계 최고의 전문 마케팅 기관인 CIM(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의 인증을 받았으며 CIM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에 포함됩니다. 이 과정을 졸업하면 CIM 전문 디플로마 모듈의 절반이 면제됩니다.
코스의 자세한 사항
1학기에는 3개의 핵심 20학점 모듈이 있습니다. 이 책은 현대 마케팅 사고의 기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다양한 관련 최신 사례를 통해 실제로 적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추가 핵심 10학점 모듈인 커뮤니케이션, 협업, 창의성 및 비판적 사고에서 마케팅 전문가에게 필요한 기술을 연습하기 시작합니다.
핵심 2학기 모듈에서는 새로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요한 주요 정량적 및 정성적 데이터 분석 기술을 연습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은 컨설팅 프로젝트 작업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5개의 선택 모듈을 선택하여 가장 관심 있는 마케팅 분야의 현대적인 문제에 대해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과목 풀은 정기적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여름에는 마케팅 분야의 그룹 기반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젝트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보여줌으로써 석사 과정을 완료하게 됩니다.
컨설팅 스타일 프로젝트
여름방학 동안 외부 클라이언트와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직접적인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컨설팅 모듈은 업계 배치와 동등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외부 고객 조직의 관리 범위와 예산 내에서 작업하면서 '라이브' 마케팅 주제에 대한 작업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질 것입니다.
각 그룹에는 실제 작업을 설정하고 솔루션을 제시하기 전에 해당 주제를 탐색하도록 그룹에 요청하는 클라이언트 조직이 있습니다. 우리는 자선단체, 사회적 기업 등 다양한 민간, 공공 및 제3섹터 조직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잠재 고객 식별부터 해외 확장 기회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학문적 멘토와 협력하여 연구를 준비하고, 발생하는 문제를 조사하고, 결과를 고객에게 다시 제시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조직이 자체 자원 내에서 실현 가능하게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제약 내에서 학문적 프레임워크와 이론을 결합하면 미래 경력에서 요구되는 유사한 작업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학생이 모듈 기간 동안 파트너 관계를 맺은 조직에 나중에 고용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