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식품 및 와인 국제 경영
Institut Supérieur de Marketing du Luxe - SUP de LUX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9,0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MSc Food & Wine International Management는 미식 및 양조 노하우와 영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글로벌 유통 기술을 결합하며 고등 교육의 핵심 선수입니다.
갤러리
입학
과정
첫해 프로그램:
- 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기업가 정신 생태계
- 기업 금융
- 전략적 진단
- 관리 정보 시스템 및 프로젝트 관리
- 자기 실현
- 국제 금융 및 위험 관리
- 연구 종료 논문
- 경력 개발
- 국제 럭셔리 세계의 디지털화
-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 조직
- 마케팅 전략
- 머천다이징
- 커뮤니케이션 계획
- 국제기구를 위한 고급법
2년차 프로그램:
- 미식의 경제적 환경적 현실
- 미식 기업의 전략 및 개발
- 미식 회사의 법적 및 재정적 틀
- 그랑 테몽 회의
- 세미나
- 선교
- 학생이 자유롭게 선택하지만 방법론적 기반을 갖춘 비즈니스 사례
프로그램 결과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랑스 및 해외에서 이러한 고급 제품의 마케팅, 판매 및 유통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미래의 전문가에게 전달하십시오.
- 식품 산업, 요리법, 와인 및 주류뿐만 아니라 호텔 및 레스토랑 비즈니스를위한 젊은 경영진과 기업가로 구성된 풀을 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