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석사 학위
Real Madrid Graduate School – Universidad Europea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Madrid, 에스파냐
언어
영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9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28 Oct 2024
소개
레알 마드리드 대학원의 스포츠 마케팅 석사 학위 - Universidad Europea는 학생들이 스포츠 마케팅 업계에서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해 고안된 9 개월 프로그램입니다. 첫날부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실제 프로젝트를 위한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마케팅 마스터의 일환으로 최고의 전략을 설계하고 브랜드에 가치를 더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교수는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인 임원이 되어 전문적인 비밀과 조언을 공유할 것입니다.
보다 전통적인 도구와 함께 도시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에서 운동 선수 및 브랜드의 커뮤니티 관리, 스포츠 권리 활용을위한 새로운 채널,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더욱 다양한 형태의 후원과 같은 현대 스포츠 마케팅 개념을 발견하십시오.
스포츠 마케팅에서이 석사를 공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쌓고 싶습니까? 국제적으로 유명한 전문가, 스포츠 조직, 브랜드 및 대행사와 함께 훈련하고 실제 고객과 함께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첫날부터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 학업의 질
- 전문 오리엔테이션
- 전문 인턴십은 필수입니다
- 유명한 교직원
- 레알 마드리드 경험을 살아라.
- 독점 방문
- 다문화 분위기
- 명문 학교
이상적인 학생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가진 마케팅,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스포츠 과학 졸업생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지식을 심화하고 경력을 향상시키려는 스포츠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과정
이 프로그램은 스포츠 마케팅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이론 및 실제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론 프로그램이 끝나면 학생들은 최종 논문을 완성하는 최종 모듈과 회사의 실습 모듈을 수강해야합니다.
- 모듈 I : 스포츠 마케팅의 특성
- 모듈 II : 스포츠 및 스포츠 후원의 이미지
- 모듈 III : 스포츠 시장 조사
- 모듈 IV : 소비자 행동
- 모듈 V : 스포츠 마케팅 전략
- 모듈 VI : 스포츠 마케팅 계획
- 모듈 VII : 국제 스포츠 마케팅
- 모듈 VIII : 스포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모듈 IX : 전문 인턴십
- 모듈 X: 최종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