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및 초등 교육을위한 특정 교훈 연구 및 혁신 석사 학위
Universidade Santiago de Compostel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antiago de Compostel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갈리시아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854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소개
이 마스터는 교사(신규 및 경험 있는)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교육 혁신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교수법 분야에서 교사 훈련의 개선 및 전문화를 지향하여 교육 연구에 필요한 연구 기술을 가능하게 하여 학생들이 교실에서 방법론과 기술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도록 합니다.혁신적인 전략과 연구 개발 교실 및 교육 센터의 이니셔티브. 또한 석사 학위는 보육원 및 초등학교 교사가 과학 연구를 전문 경력에 통합하여 대학의 공식 박사 과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자격을 제공합니다.
유아 및 초등 교육을 위한 특정 교육의 연구 및 혁신에 대한 Interuniversity 석사 학위는 Coruña(La Coruña 캠퍼스), Santiago(Santiago de Compostela 캠퍼스) 및 Vigo(Pontevedra 캠퍼스) 대학에서 제공됩니다. 그것은 60 ECTS 학점으로 한 학년 동안 지속되며 필수 과목 블록은 학제 간 관점과 글로벌 접근 방식으로 접근됩니다. 9개 분야를 통합한 석사 학위 구조는 일관되고 응집력 있는 제안을 제시하기 위한 통합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세 가지 필수 과목(교육 자원으로서의 환경, 학제간 경험 분석, 학제간 프로젝트 설계)에서 두드러집니다. 여기에서 학제 간 프로젝트는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학제 간 개념적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이 접근 방식에 따라 수행된 경험과 모범 사례를 분석하고, 마지막으로 학생들의 개인적 관심사와 초기 교육 및 전문 실습 컨텍스트의 특성.
이러한 전문화 측면과 관련하여 이 석사 학위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특정 교수법의 교육적 행동에 대한 연구 및 혁신을 통해 새로운 지식의 창출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사회적 및 직업적 시나리오가 실제 상황에서 혁신 프로세스 및 프로젝트를 통해 비판적 사고, 윤리 및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는 교사를 교육할 필요성을 요구한다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혁신과 연구를 기반으로 한 교육을 변화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특정 교수법에 대한 방법론적 도구와 다양한 연구 접근 방식을 관리하고 그 특수성과 문제를 이해하는 교사를 훈련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각 특정 교수법에서 현재 연구 라인의 이론적, 실용적 및 방법론적 진보가 계획되고 구현된 개선 프로세스를 통해 정의되기 때문에 밀접하게 연결된 개념인 연구와 혁신 사이의 관계에 특별히 중점을 둡니다. 전문적인 맥락.
이 석사는 분명히 교육 혁신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정 교수법 분야의 교육 개선 및 전문화를 지향하고 교육 현실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무시할 수 없는 학제 간 프레임워크에서 그들의 일치점을 고려합니다. 혁신적인 교수법의 분석, 특정 연구 문제의 해결 등은 학교 또는 우리와 직접 연결된 외부 실습을 통해서만 수행할 수 있는 형성 작업을 구성하므로 이러한 실습은 필수 과목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커리큘럼에서.
한편, 최종 석사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다른 과목에서 성취한 학습을 반성하고 그러한 지식을 특정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석사논문과 외부실습이 연계되어 학생들이 이론과 실제 교육적 문제를 연관지을 수 있도록 하는데, 이는 전문교사 양성이 질적으로 우수하고 진정한 교육의 질을 혁신하고 향상시킵니다.
과정
석사 과정은 1년 단위로 구성되며 60 ECTS 학점으로 구성되며 필수 과목 39학점(외부 인턴십 6학점, 최종 석사 논문 9학점 포함)과 선택 과목 42학점( 그 중 학생은 21학점만 이수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목표는 다양한 생산 분야에서 여정을 시작하는 졸업생이 더욱 완벽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관점과 직업 가능성을 확장하는 교육을 통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목을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학제간 성격의 구조적 조직에 대한 헌신입니다. 따라서 목표는 학제간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을 훈련시켜 현행 규정의 다양한 과목이 학위의 학술 프로젝트에서 적극적인 부분을 형성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과학적 호기심, 공부와 독서에 대한 취향, 자율적이고 협력적인 학습 능력, 대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분석 및 비판적 추론 능력, 지속 가능성 및 평등과 같은 사회적 및 교육적 측면에 대한 인식, 다양한 전문 분야에 대한 윤리적 및 민주적 헌신 21세기 사회는 정의상 점점 더 다양해지고 다문화화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