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컴퓨터 과학 석사
UiT The Arctic University of Norwa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arvik, 노르웨이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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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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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학생을위한 수업료 없음
소개
인공 지능과 가상 현실이 일상 생활에서 어떻게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습니까? 이 프로그램은 자율주행차, 드론, 시뮬레이터 및 컴퓨터 게임의 이면에 있는 기술을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응용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면 다음 분야에서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기술 프로그래밍
- 가상 현실과 컴퓨터 그래픽
- 인공 지능
- 시뮬레이션
이 능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고급 컴퓨터 프로그램, 도구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프로그램 설명
- 기간: 2년
- 학점(ECTS) : 120
- 입학 요건 : 최소 25학점 수학, 5학점 통계, 7,5학점 물리학을 갖춘 컴퓨터 공학 관련 학사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사 공학 프로그램
- 학위 이름 : 기술 / Sivilingeniør 이학 석사
- 애플리케이션 코드 :
- 노르웨이 및 북유럽 지원자: 4600
- 국제 지원자: 9008
이 연구를 마치면 고급 컴퓨터 게임, 가상 현실을 개발하고 충돌, 강체, 역운동학 및 유체 역학과 같은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만들기 위한 전제 조건을 갖게 됩니다. 학생으로서 귀하는 Narvik이 국내 및 국제 연구 파트너 및 당사의 전문 실험실 시설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맺는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연구 전반에 걸쳐 고급 소프트웨어 및 학습 시스템의 기술 프로그래머이자 개발자로서 강력하고 경쟁력 있는 기초를 구축할 것입니다. 교육 활동은 AI, 기하학적 모델링 및 응용 수학 분야의 활발한 연구 그룹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것은 다음에 대한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 인공 지능(AI), 기계 학습 및 지능형 에이전트
- 기하학적 모델링, 가상 현실, 컴퓨터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메타 및 GPU 프로그래밍
- 대규모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대규모 다목적 시스템 개발
선택한 주제에 대한 디플로마 논문을 완료한 후에는 기술 및 관리 문제를 다루는 포괄적인 지식을 갖추게 되며, 이는 많은 산업 분야의 회사에서 귀하를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전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기술적으로 앞선 기업이나 학계에서 전문가나 리더로서 흥미로운 기회를 찾았습니다.
입학
과정
프로그램 구조
학기 | 10 크레딧 | 10 크레딧 | 10 크레딧 | 10 크레딧 | 10 크레딧 | 10 크레딧 |
1학기(가을학기) | MAT-3800 선형 대수학 II | MAT-3802 게임 및 그래프 이론을 이용한 이산 수학 | MAT-3801 수치 방법 | DTE-3603 기술 프로그래밍 입문 | END-3801 PDE와 유한 요소법 | HMS-0501 실험실, 작업장, 해상 및 육상 탐험에서의 안전. 그리고 HMS-0502 실험실, 작업장, 해상 및 육상 탐험에서의 응급 처치 의무 출석 |
2학기(봄) | END-3607 기하학적 모델링 | DTE-3610 유한 요소법, 프로그래밍 | DTE-3609 가상 현실,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 이론 | DTE-3608 인공 지능 및 지능형 에이전트 - 소개 | TEK-3501 혁신과 경제 | DTE-3607 고급 게임 및 시뮬레이터 프로그래밍 |
3학기(가을) | DTE-3605 가상 현실,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 프로젝트 | TEK-3500 혁신과 관리 | DTE-3604 응용 형상 및 특수 효과 | DTE-3606 인공 지능 및 지능형 에이전트 프로젝트 | DTE-3601 시뮬레이션 | DTE-3600 유체 역학 |
4학기(봄) | DTE-3900 석사 논문 – M-IT | DTE-3900 석사 논문 – M-IT | DTE-3900 석사 논문 – M-IT | DTE-3900 석사 논문 – M-IT | DTE-3900 석사 논문 – M-IT | DTE-3900 석사 논문 – M-IT |
교육 및 평가
재교육 과정:
33주차에는 선형 대수학에 대한 2일간의 재교육 과정이 제공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이전 선형 대수학 과정의 중심 개념과 방법을 반복합니다. 지난 몇 년간의 경험에 따르면이 재교육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SMN6190 선형 대수학 II에서 이로부터 큰 혜택을 얻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모든 교육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학습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한 번에 한 과목을 공부하는 집중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이는 프로그램 전체에서 균일한 워크로드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R & D 기반이며 교수들은 종종 강의에 자신의 연구 결과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과정은 전통적인 강의, 이론 연습, 실험실 연습, 견학 및 자율 학습을 기반으로합니다. 운동은 자발적 또는 의무적 일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또는 팀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필수 프로젝트 작업은 종종 다른 주제와 관련하여 사용됩니다.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학생 팀에 의해 실행됩니다. 팀은 교수, 시험관, 때로는 동료 학생들에게 제출되는 프로젝트 보고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실험실 실험, 비즈니스 사례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과목은 전적으로 실제 교수가 감독하는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합니다.
최종 논문은 과학적 성격의 주제가 특징이며 관련 업계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거나 기존 R & D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두 단계로 나뉘며 첫 번째 단계는 일반적으로 2 단계를 수행 할 수있는 더 강력한 이론적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문헌 연구로 구성됩니다. 2 단계는 논문의 주요 부분이며 학생들이 선택한 주제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얻을 수있는 전용 R & D 과제입니다. 연구 결과는 논문과 관련하여 수행되는 모든 작업을 문서화하기 위해 과학 보고서 형식으로 제시되어야합니다. 작업은 일반적으로 개별적으로 수행되지만 특별한 경우에는 두세 명의 학생 그룹이 수행합니다. 근무 기간 동안 이정표 상태 회의 및 프레젠테이션이 있으며 최종 결과는 교수진 및 동료 학생들에게 발표됩니다.
평가 양식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다양한 주제와 관련하여 다양한 형태의 평가 방법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별 필기 시험이 과목 채점의 주요 형태로 사용됩니다. 또한 최종 성적을 설정하기 위해 필수 프로젝트 (개별 또는 그룹)가 사용됩니다.
일부 과목 평가는 수행 된 과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하는 반면, 다른 과목 평가는 서면 보고서를 기반으로 성적이 결정되고 때로는 구두 발표가 뒤 따르는 프로젝트 작업을 기반으로합니다.
최종 석사 논문의 채점은 관련 첨부 파일이있는 서면 보고서만을 기반으로합니다.
각 과목의 평가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는 해당 과정 설명에 정의되어 있지만 등급은 일반적으로 A, B, C, D, E 및 F 등급의 ECTS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며 여기서 F는 "통과되지 않음"입니다.
건강, 보안 및 환경(HSE)에 대한 필수 안전 교육
모든 학생들은 접근이 허용되고 실험실, 작업장 등에서 일할 수 있는 허가를 받기 전에 필수 안전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현장 조사/연구 크루즈 등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필수 과정 목록은 직속 상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추가 연구에 대한 접근
UIT 캠퍼스 나르비크는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학 과학 기술 분야의 교육. 학생들은이 박사 과정에 입학 할 자격이 있습니다.
학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석사 및 학사 학위의 만족스러운 성적에 따라.
프로그램 결과
학습 결과
프로그램 완료 후 응시자는 다음과 같은 학습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식
- 후보자는 필요한 기본 지식과 연구, 산업 개발 및 기타 분야의 도전적인 직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식은 응시자가 문제를 분석하고 새로운 영역에 지식을 적용 할 수있는 수준입니다.
- 응시자는 범용 프로그래밍과 특히 다양한 플랫폼의 기술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 할 수있는 수학 및 기술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고급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메타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소프트웨어 개발, 특히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다양한 이론과 방법론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갖게됩니다.
- 후보자는 기하학적 모델링 및 프로그래밍, 인공 지능 및 프로그래밍과 결합 된 기하학, 시뮬레이션 / 계산 및 프로그래밍, 기하학 및 컴퓨터 그래픽의 결합 된 분야에 대한 특별한 지식을 갖게됩니다.
기술
- 응시자는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 계획을 세워 문제를 독립적으로 처리합니다.
- 응시자는 다른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있는 크고 복잡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독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응시자는 감독하에 연구 윤리에 대한 해당 규범에 따라 컴퓨터 과학 분야에서 독립적 인 연구 또는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응시자는 다양한 정보 소스를 찾고, 분석하고, 비판적으로 다루고이를 개발 및 논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응시자는 더 긴 연속 보고서를 작성하고 서면 작업으로 연구를 명확하게 제시하고 일반적으로 구두 및 서면으로 지식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역량
- 후보자는 개방성, 정확성, 지식과 의견을 분리하는 것의 중요성과 같은 호기심과 가치를 유지하고 개발하는 데 영향을 받습니다.
- 응시자는 관련 용어를 사용하여 전문가 및 일반 대중과 의사 소통함으로써 컴퓨터 과학 분야의 학문적 문제, 분석 및 결론에 대해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 후보자는 다른 분야의 전문가와 협력하여 새로운 사고 및 혁신 프로세스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직업 기회
취업 전망
응용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공학에서 도메인 별 특수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및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 가상 현실 및 시뮬레이터
- 그래픽 시각화 시스템
- 도메인별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예: 석유 및 가스, CAD/CAM)
- 컴퓨터 게임 산업
-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 시스템 개발
- 연구 개발 분야의 학업 경력
- Ansatt I Forsvaret
- 그륀더
- IT 관리자
- Prosjektleder
- 스필프로그래머
- 스티펜디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