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프로토콜 및 이벤트 조직의 졸업 후
Universidade Europe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isbon, 포르투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9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벤트 영역에서의 학습은 조직이 마케팅 및 의사 소통 전략과 관련하여 이해 관계자와 직접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기 때문에 탁월한 투자입니다.
Universidade Europeia 는 이미지, 프로토콜 및 이벤트 조직 (26th edition)에서 대학원 연구를위한 갱신 된 연구 계획을 제공합니다. 2003 년부터이 교육 기관은이 분야의 교육 분야의 선구자이며 많은 전문가의 강화에 기여했습니다. 연구 계획은 지역과 포르투갈에서 방대하고 혁신적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활동 부문이 국가 경제에서 중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빈도는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측면에서 지식을 습득하고 심화시켜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기술을 공고히합니다. 이벤트는 현재 연구 계획을 수정할 때 고려 된 특정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시장의 요구와 고용주의 요구에 반응한다고 믿습니다.
이 임원 교육에 참여하면 취업 시장에서 강력하고 경쟁력있는 입지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졸업생 중 몇몇이 포르투갈과 해외에서 매우 유명한 기업과 기관에서 일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
- 전문가가 노출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 분야의 보완 주제를 언급하는 6 가지 사례 연구에 주목하십시오.
- 프로토콜에 따라 3 개의 마스터 클래스에 참석하십시오.
-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에게 관련 학문적 인 훈련과 전문적인 실습을 국가 및 국제 수준에서 제공하십시오.
- 포르투갈과 외국의 현실에 적합한 경우에 근거하여 이론적, 실용적인 지식을 습득한다.
- 과외 활동에 참가하십시오 : 포르투갈 및 해외 (선택) 국가 기념물에 대한 주제별 학습 방문;
- 귀하의 개인적 및 전문적 개발에 투자하십시오.
- 유혹과 성장 분야를 전문으로합니다.
- 그룹 내에서, 학년 내내, 모든 측면에서, 사건의 글로벌 조직에 해당하는 최종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 업계의 전문가를 만나 노동 시장과의 긴밀한 접촉을 가능하게합니다.
입학
과정
모듈 1 - 이벤트 구성
- 글로벌 이벤트 분석
- 창의성, 브리핑 및 대행사
- 콘텐츠 및 광고 소재 제작
- 사회 미디어 관리: 서면 언론에서 디지털로
- 보도실
- 소셜 미디어 및 네트워킹
- 이벤트 마케팅 및 브랜딩: 전통에서 디지털로
- 물류 센터
- 라이선스, 보안 및 운영
- 후원 및 파트너십 협상
- 예산, 자원 및 직원 관리
- 지속 가능성
- 케이터링
- 위기 및 위험 관리
- 공급업체 및 서비스
- 제어 및 평가
- 최종 코스 프로젝트 | 프로젝트 1: 창작과정과 이벤트 기획Ⅰ
- 최종 코스 프로젝트 | 1단계: 창작 과정 및 이벤트 기획 II
모듈 2 - 사례 연구
- 박람회 및 의회
- 기업 이벤트: 브랜드 활성화
- 스포츠 이벤트
- 연대 이벤트
- 패션 이벤트
- 럭셔리 이벤트
모듈 3 - 이미지
- 전문적인 이미지
- 장식
- 이벤트 및 엔터테인먼트 프레젠테이션
- 섭외
- 미디어 교육: 라디오, TV 및 언론
- 최종 코스 프로젝트 | 프로젝트 3: 행사의 글로벌 이미지
모듈 IV - 프로토콜
- 비즈니스 프로토콜
- 공식 프로토콜
- 에티켓 및 사회 프로토콜
- 최종 코스 프로젝트 | 프로젝트 4: 프레젠테이션 및 방어T
'이미지, 의전 및 이벤트 조직 대학원 과정'의 커리큘럼에는 42 ECTS 학점 취득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