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IE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adrid,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0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0,0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IE University 학생이 되려면 모든 IE 커뮤니티 구성원이 IE 재단에 일회성 기부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등록 과정에서 1,200유로를 한 번에 지불하는 것입니다.
소개
우리는 이제 이해관계자와 고객의 요구를 관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공동 창조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다차원적 역할은 이제 전략 및 실제 구현 측면에서 새로운 형태의 참여, 개방형 혁신 및 브랜드 공동 창조를 요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역동적인 디지털 세계에서 제기된 새로운 도전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안내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는 선구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와 브랜드 관리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세계에 대한 360도 비전을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브랜드 관리,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및 평판 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리더를 양성합니다.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는 10개월 프로그램으로, 공통 핵심 기간부터 시작하여 다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 석사 프로그램의 학생들과 함께 창의적, 분석적, 상업적, 비즈니스, 전략 및 디지털 기술. 공통 핵심 기간이 지나면 선택한 전문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선택적 인증서 또는 국제 경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를 공부하는 이유
IE University 혁신과 고용 가능성을 최전선에 두는 방법론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미래 지향적이고 다재다능한 전문가로 만듭니다.
01. 디지털 시대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심층 분석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계획뿐만 아니라 비상 사태, 이슈 관리, 브랜드 관리, CSR 및 평판 계획의 A부터 Z까지 개발할 수 있는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02. 새로운 디지털 경제의 최고 전문가에게 배우기
우리 교수진은 교수법의 엄격함과 실제 전문 지식을 교실에 도입하는 다양한 학자 및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03. 임팩트 있는 경력을 쌓으세요.
기업은 애자일 방법론과 브랜딩 및 평판 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최신 트렌드를 적용하여 조직을 이끌고 안내할 현대적인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04. 올바른 연결 만들기
전 세계 60,0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IE University 의 독보적인 네트워크와 중요한 관계 구축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채용 부서에 액세스하세요.
이상적인 학생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Executive Master는 누구입니까?
다음과 같은 개인의 경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사고방식을 갖춘 미래 지향적인 전문가입니다.
찾고있는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에 대한 360도 비전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가들이 민첩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전략적 결정을 내리고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및 평판 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최신 트렌드를 적용하여 조직을 이끌고 안내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학생들은 브랜드 관리자,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평판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CSR 및 사회적 영향 관리자, 뉴 미디어 전략가, 위험 및 위기 관리자 등의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과정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과정은 MARCOM 전문가를 위한 지식과 기술의 3개 용어와 5개 핵심 영역으로 나뉩니다. 귀하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풀타임 10개월(마드리드에서 몰입형 연도). 파트타임 15개월(마드리드에서 4번의 대면 기간이 포함된 온라인)
전략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풀타임 석사 과정에는 선택 사항인 글로벌 집중 주간(Global Immersion Week)도 있습니다. MARCOM의 풀타임 마스터 5명의 학생들이 선별된 마스터 클래스에 참석하고, 혁신적인 회사를 방문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현지 및 글로벌 경영진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국제 학습 여행입니다.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탐험해 보세요.
전략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석사 과정은 다음과 같은 초점 영역으로 나누어진 3학기 프로그램입니다.
기업 비즈니스 및 관리: 비즈니스 기반과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문가가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이해합니다.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브랜딩 및 기업 아이덴티티, 전략적 마케팅, 스토리텔링, 홍보 및 파트너십 관리 기술을 미세 조정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계획: 디지털 및 콘텐츠 마케팅, 내부 커뮤니케이션, 변화 관리,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살펴보세요.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을 위한 도구 및 기술: 캠페인의 효과를 비판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연구 방법,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 통찰력, 무형 자산 및 KPI 측정에 중점을 둡니다.
최종 프로젝트: 팀으로 협력하여 일년 내내 습득한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실제 회사에서 솔루션을 찾습니다.
사전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교육 - 이 과정에서는 Illustrator 및 InDesign의 기본 사항을 배우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품질 그래픽을 만드는 핵심이며 마스터 과정 전반에 걸쳐 뛰어난 프레젠테이션과 문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이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픽 디자인 과정에 필요한 기술 지식을 습득하려면 비디오 튜토리얼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 영상은 2019 CC 버전을 기준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최신 버전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학기
첫 번째 학기에는 다음과 같은 과정이 포함됩니다:
- 그래픽 디자인 및 사진 워크숍
- 세계화, 비즈니스 및 미디어
- 고객 중심 비즈니스 및 디지털 혁신
- 기업가 정신
- 병법
- 전략적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컨설팅
- 브랜딩 및 기업 아이덴티티
- 평판 관리
- 팀워크
- 디지털 DNA - 혁신을 위한 기술
- 윤리 워크숍
- 온라인 도구 워크샵
-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재무 기초
2 학기
두 번째 학기를 구성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야기 전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사회적 영향
-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커뮤니티 참여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연구 방법
- 커뮤니케이션 계획, 무형 자산 및 KPI 측정
- 의사소통 능력
- 디지털 마케팅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 성장을 위한 고객 통찰력
3 학기
학기는 학생들이 이론을 실제로 적용하는 최종 그룹 프로젝트로 마무리됩니다. 세 번째 학기에는 다음과 같은 과정이 구성됩니다.
- 내부 커뮤니케이션 및 변경 관리
- 미디어 관계 및 미디어 교육
- 전략적 후원 및 파트너 관리
- 비시장 전략 및 홍보
- 윤리 및 기업지배구조
- 이슈, 위기 및 이해관계자 관리
-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통찰력
최종 프로젝트에서 학생들은 기존 회사에 대한 컨설팅 개요를 작성해야 합니다. 실제 워크플로우에 따라 프로젝트에는 광범위한 데이터 수집, 연구 분석 및 전략적 통찰력 식별이 필요합니다. 각 프로젝트에는 커뮤니케이션 계획, 감사 매뉴얼, 시장 조사 또는 기타 문서가 포함될 수 있는 특정 결과물이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그룹별로 진행되며 각 그룹에는 지정된 코치가 지도합니다. 작업의 실제 특성으로 인해 프로젝트에는 유명 기업, 스타트업, 정부 기관 또는 국제 조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그룹에 어떤 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를 할당할지 결정하는 것은 프로그램 디렉터의 몫입니다.
직업 기회
- 마케팅 매니저
입학
장학금 및 기금
우리는 재정 문제가 우수한 학생들의 성공을 방해하지 않도록 맞춤형 성과 기반 지원 및 대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입학 요건
비판적 사고와 추론 능력을 측정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입학 시험인 GMAT 시험에 응시하여 비즈니스 스쿨에서 성공하기 위한 노력과 준비를 보여주세요.
GMAT 미니 퀴즈를 다운로드하여 시험에서 찾을 문제의 풍미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