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관광 및 수익 관리 마스터
INSA Business, Marketing & Communication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4,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제출
관광은 세계 경제의 현재 드라이버 중 하나와 고용의 주요 발전기 중 하나입니다. 이 때문에,이 분야의 경쟁력 수준을 유지 및 향상에 기여 정규화 사람의지지와, 관광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석사의 전자 관광 및 수익 관리 마케팅 활동과 판매의 넓은 범위를 열 수 있도록 디지털 도구와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경쟁이 치열한 산업에서 자원과 수익을 최적화 또한 전문 교육.
목표
- 디지털 도구와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환경에서 관계 마케팅, 직접 고객 충성도를 구축
- 이론과 "수익 관리"방법의 기술.
- 교육 및 호텔과 레스토랑의 매출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생성하는 전문가를 양성.
목표
A) 관광에 졸업생.
b)는 전문가 업그레이드를 필요로하고 비즈니스의 지평을 확장하고자하는.
다) 직원의 전문성을 추구하는 회사.
D) 인력을 입력하는 실제적인 준비를 찾는 관광, 음식, 여행사 및 호텔 경영 분야에서 직업 중간 또는 높은 학년에서 졸업생.
직업의 기회
- 수익 관리자
- 호텔의 관리자 또는 대리인
- 케이터링 및 레스토랑의 헤드
- 구매 관리자
- 음식과 음료 이사
INSA는 석사의 배달 기간 동안 기업에서 인턴쉽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강의 계획서
1. E-관광 마케팅
전통적인 관광 마케팅을 재창조
위치 및 디지털 브랜드
디지털 캡처 및 분할 전략
계획 통신의 중요성 순 전략
디지털 웹
디지털 도구와 소셜 네트워크
관계 마케팅, 다이렉트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충성도
웹 분석 : 측정 및 정량화 전자 관광에
2. 수익 관리
정책 및 목적 "수익 관리"
"수익 관리"의 프로그램에 기초하여 수립
공간 관리
최적의 요금 정책 및 계산
속도 제어, 가용성 및 "초과 예약"
관리 그룹
기술 항목
시간 관리
분석 및 구현
마지막 프로젝트
평가 시스템
프로그램 평가 시스템은 회의, 코스와 최종 프로젝트의 준비 및 프레젠테이션의 절반 부분 계산에 출석 구성된다.
성공적으로 한 필요한 최소한의 출석이있는 한 프로그램의 테스트 및 평가 후, 학생들은 전자 관광 및 INSA 비즈니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의 수익 관리에서 마스터의 제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