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석사
Sciences Po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목표
이 프로그램은 커뮤니케이션 및 창조 산업 분야의 미래 관리자를 교육합니다.
에이전시(광고, 디자인, 디지털, 기업, PR 등), 내부 커뮤니케이션 부서, 미디어 및 미디어 제작 또는 크리에이티브 산업(영화, 비디오 게임, 음악, 엔터테인먼트, 출판 등)에서 일하는 경력이든 , 마스터는 이러한 직업에 들어가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구체적이고 심층적인 가르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커리큘럼의 학문적 구성 요소와 전문적 구성 요소 간에 필수적인 균형이 유지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사회 과학의 기초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비판적이고 분석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 및 운영 실습을 개발하여 졸업 후 즉시 경력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첫 해는 기본 기술 학습에 전념합니다: 미디어 환경, 의견, 미디어 경제... 연중 내내 워크숍에서는 전문적인 맥락(창의력, 수사학, 프로그래밍 등)으로 즉시 전환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합니다. 두 번째 해는 지식을 실천하는 시간입니다. 학생들은 시나리오와 실제 사례 연구에서 작업할 수 있는 선택 과목이 많기 때문에 전문화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 석사는 프랑스 및 국제적으로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 전반에 걸쳐 성공적으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독특한 과정입니다. Amazon, BETC, Canal+, DDB, Dentsu Aegis, Disney, Endemol, Google, Havas, Lagardère, L'Oréal, M6, McCann, Orange, Ogilvy, SNCF, TBWA, UBISOFT, 유니버설, 소니 등
가입
- 국제 입학 절차: 프랑스 이외의 국가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한 지원자
국제 지원 평가는 지원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지속적으로 후보자의 지원 파일을 이중 분석하여 이루어집니다.
- 프랑스 입학 절차: 프랑스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한 지원자
프랑스어 지원 평가는 지원자의 지원 파일 분석과 입학 위원회와 실시하는 구두 인터뷰의 두 단계로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