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경영 석사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Barcelon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1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4,7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18 Jan 2025
* 등록비 4.000 € + 수업료 20.500 €.
소개
패션 관리 석사는 프로젝트 관리, 전략 계획 및 비즈니스 관리의 기본 원칙을 포함하여 패션 세계의 혁신에 대해 전문가들에게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오늘날의 패션 시장 과제 를 극복하고 제품 컨셉부터 선반까지 그리고 고객의 쇼핑백에 이르기까지 전체주기를 효율적으로 관리 하기위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강의, 컨퍼런스 및 워크샵뿐만 아니라이 과정에는 피렌체 또는 파리와 같은 유럽 도시로의 2 회 여행이 포함되며 최종 개인 연구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패션은 복잡한 시스템이며 의류는 그 일부일뿐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패션 관리자 의 역할은 대상의 요구를 파악하고이를 생산, 유통,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를 염두에 둔 기회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목표
연중 집중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이론적, 실용적인 지식과 도구 및 경험을 제공하여 패션 경영 전문가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패션 디자인, 마케팅, 제품 및 비즈니스 관리 전문가가 조직의 성공을 이끄는 핵심 동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징계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 패션 비즈니스의 배후에있는 완전한 생태계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발전시켜 실제 패션 시장의 문제에 직면하고 이전에 습득 한 전문 지식과 기술에 가치를 더할 수있게합니다.
- 패션에 관심이있는 패션 디자이너, 커뮤니케이터, 관리자 및 마케팅 전문가를 도와 패션 관리자가되고, 패션 관리자가 패션 리더가되고, 패션 리더가 미래의 조직 리더가됩니다.
- 패션 비즈니스 현실의 제약 속에서 창조성, 경영 기술 및 기업가 정신을 결합 할 수있는 리더로 발전하십시오.
- 미래의 패션 관리자는 전략을 개발하고 브랜드를 만들고 소비자를 중심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힘을 이해합니다.
- 학생들에게 현실과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있는 기업 환경 내에서 또는 독립적 인 전문가로서 가치 창출 체인에서 강력한 핵심 기여자가 될 수있는 패션 및 비즈니스 관리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십시오.
-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여 능숙하게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은 학업 및 실무 지식, 의사 소통의 효율성 및 실제 비즈니스 과제에 직면 할 때 필요한 균형을 평가할 수있는 능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러한 도구의 적절한 사용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 혁신 팀과 협력하면서 학생들의 역할과 역량을 확장하십시오.
- 학생들이 지구촌 사회의 활발한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비판적 사고를 장려하십시오.
방법론
IED 바르셀로나 패션 매니지먼트 는 글로벌 경제에서 경쟁하는 다국적 기업 또는 국제 시장에서 경쟁하는 현지 기업이 의뢰 한 사례 연구 및 실제 산업 프로젝트의 실행을 통해 Fashion & Business의 실무자 교수진에 의해 진행됩니다. . 모든 내용, 방법론 및 도구는 패션 산업의 특수성에서 가르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의사 결정 교육을 용이하게하여 학생들을 혁신과 실험을위한 실제 상황에 배치합니다.
패션 시장에서 전문 경력을 쌓기 위해 광범위하고 완전한 준비를 제공하기 위해 학생들은 서로 다른 보완 분야에서 교육을받습니다. 패션 비즈니스 관리의 복잡성으로 인해 다양한 도구에 대한 적절한 지식과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중요 분석을 적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패션 관리자는 제품 개념화에서 제품이 상점에 설정되어 소비자의 쇼핑백에 포장 될 때까지 전체 패션주기를 관리해야합니다. 패션 시장의 전문 지식은 패션 시스템과 관련된 주요 분야에서 접근합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학생들에게 패션 트렌드, 제품 디자인 및 생산 프로세스, 브랜딩, 소매 및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대한 경험을 전합니다. Semiotics, Market Research 및 Trends가 보완 된 패션 문화에 대한 인식은 목표를 이해하기위한 적절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기술은 패션 비즈니스의 관점에서 배웁니다. 마케팅, 영업, 재무, 유통 및 공급망은 대기업의 관점에서 패션 비즈니스 특성에서 다루어 질뿐만 아니라 기업가로서 창업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학습 별 방법론에 따라 학생들은 팀으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Fashion Management Master 학생들은 교수진의지도와 함께 새로운 도구와 지식을 실험 할 수있는 혁신적인 디자인 스튜디오로 변신하는 전용 교실에서 주최됩니다. 수업 시간에 소그룹의 학생들이이 실습 방법론의 적용을 용이하게합니다.
선도적 인 관리자는 이기종 팀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이끌 기 위해 강력한 개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실무 팀의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어야하며 고위 직책 및 투자자에게 자신감을 전할 수 있어야합니다. 개인 브랜딩, 사람 관리, 창조적 리더십은 수업 개발 과정에서 통합 될 것입니다.
패션 리더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비즈니스 직원이나 작업 팀에게 개념을 매우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을 잘 전달할 수있는 수준으로 훈련시키는 매우 다양한 도구 세트를 배웁니다.
미래 전문가들 사이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학생들과 지식 교환을위한 횡단 활동이 IED 철학의 일부입니다.
개인 연구 프로젝트
Personal Research Project (개인 연구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RSP 연구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작문 작업 중 하나입니다. PRP는 절정의 대가이며 학생이 기술, 지식 및 분석 능력을 습득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통과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이 가이드 라인에 요약 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개별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1 차 데이터 수집과 관련된 원래 연구입니다.
논문 과정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학생이 공부할 수있는 분야에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확인합니다.
- 조사 될 명확하게 정의 된 목표 및 / 또는 질문을 수립한다.
- 적절한 (설계 연구 / 프로세스) 방법론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가치 제안 (개념)을 이해하는 것;
- 이전 개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개발 계획을 수립하는 것.
- 실현 가능하고 구체적인 설계 제안서를 작성하는 것.
- 분석 기술을 입증하고 유효한 결과를 산출합니다.
- 실용적인 이론에 이론을 적용한다.
- 필요한 경우 적절한 결론과 권고를 이끌어 내기 위해;
- 잘 조직되고 잘 쓰여진 최종 문서와 논문의 효과적인 구두 발표.
인턴쉽
수업을 마치고 두 개의 실제 산업 프로젝트를 발표 한 후, 학생들은 3 개월간의 인턴쉽에서 습득 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구현하고 증명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같은 기간에 학생들은 자신의 PRP를 조사하여 개인 프로젝트에 대한 조사를하거나 인턴쉽과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견학
학생들에게 시장의 최첨단 기술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돕기 위해 코스 커리큘럼에서 2 회의 견학이 예정되어 있으며, 하나는 밀라노로, 다른 하나는 파리로 진행됩니다.
교수와 조정의지도로 학생들은 유럽의 여러 시장과 전문적 상황을 탐구 할 것입니다.
견학을 통해 유럽 패션 수도 (European Fashion Capitals)에서 4 일 동안 다양한 환경에서 지식을 교환합니다. 요즘 학업 활동에 전념 한 학생들은 스스로 도시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학생의 프로필
석사는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을 인정하고 환영합니다.
비즈니스 분야, 상업,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패션 디자인 및 대량 유통 분야의 졸업생; 또는 패션 시장의 맥락에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주도하는 데 관심이있는 비즈니스 관리 분야의 전문가, 일반 소매 또는 패션 산업 및 이론 분야.
IED Barcelona는 다양한 전문 분야와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유치 할 수있는 유연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패션 관리를 통해 완벽한 비전을 개발할 수있는 종합적인 환경 을 조성 합니다.
입학 요건
검증 과정에 들어가려면 모든 지원자들이 다음과 같은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 대학 연구 완료 후 2 년의 전문 경력; 종이 TOEFL 550 또는 IELTS 6,5에 해당하는 언어 수준 및 컴퓨터 기술 및 영어 중급 수준을 지정하는 영어 및 CV 영어 동기 부여 편지.
자격이없는 경우 직접 또는 Skype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평가해야합니다.
취업 기회
이 석사 과정을 이수하는 학생들은 여러 분야의 팀을 통합하거나 자신의 사업을 독립적으로 혁신적으로 수행하는 전문적인 경험에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그들은 패션 영역 및 소매와 관련된 회사에서 프로젝트 관리 및 전략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조정자
테레사 부 히가 스
유명한 ESADE 비즈니스 스쿨의 MBA에서 경영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90 년부터 그녀는 민간 기업 및 공공 협회와 패션 산업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전략적 컨설팅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Buhigas는 ESADE 마케팅 및 관리 부서 교육위원회의 회원입니다. 1998 년부터 FACTO Estrategia의 창립 멤버로서 그녀는 전략적 컨설턴트로서 전문 분야와 계속 협력하면서 다양한 교육 프로젝트에 IED Barcelona와 협력했습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석사는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을 인정하고 환영합니다.
비즈니스 분야, 상업,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패션 디자인 및 대량 유통 분야의 졸업생; 또는 패션 시장의 맥락에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선도하는 데 관심이 있는 비즈니스 관리, 소매 또는 패션 산업 전반, 이론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IED Barcelona는 다양한 전문 분야와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유연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이는 과정 중에 학생들이 패션 경영을 통해 완전한 비전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환경을 조성합니다.
입학
과정
IED에서 바르셀로나 패션 경영은 패션 및 비즈니스 분야 실무자로 구성된 교수진이 사례 연구 분석과 글로벌 경제에서 경쟁하는 다국적 기업 또는 국제 시장에서 경쟁하는 현지 기업이 의뢰한 실제 산업 프로젝트 실행을 통해 진행됩니다. . 모든 내용, 방법론, 도구는 패션 산업의 특수성을 바탕으로 가르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의사 결정 교육을 촉진하고 학생들을 혁신과 실험을 위한 실제 상황에 배치합니다.
패션 시장에서 전문적인 경력을 개발하기 위한 광범위하고 완벽한 준비를 제공하기 위해 학생들은 다양하고 보완적인 분야에서 훈련을 받습니다. 패션 비즈니스 관리의 복잡성으로 인해 다양한 도구에 대한 적절한 지식과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중요한 분석을 적용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패션 매니저는 제품 개념화부터 제품이 매장에 진열되어 소비자의 쇼핑백에 포장될 때까지 패션의 전체 주기를 관리해야 합니다. 패션 시장의 전문 지식은 패션 시스템과 관련된 주요 분야에서 접근됩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학생들에게 패션 트렌드, 제품 디자인 및 생산 과정, 브랜딩, 소매 및 시각적 머천다이징에 대한 경험을 전달합니다. 기호학, 시장조사, 트렌드 등이 보완된 패션문화에 대한 인식은 대상을 이해할 수 있는 올바른 인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패션 비즈니스의 관점에서 비즈니스 기술을 배웁니다. 마케팅, 판매, 재정, 유통 및 공급망은 패션 비즈니스의 특수성, 대기업의 관점에서 다루어질 뿐만 아니라 기업가로서 스타트업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실천을 통한 학습 방법론에 따라 학생들은 지속적으로 팀 단위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패션 경영 석사 학생들은 교수진의 지도를 받아 학생들이 새로운 도구와 지식을 실험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스튜디오로 변모한 전용 강의실에서 수업을 받습니다. 수업에 참여하는 소그룹의 학생들은 이 실습 방법론의 적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선도적인 관리자는 이질적인 팀이 참여하는 프로젝트를 이끌기 위해 강력한 개인 기술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는 실무팀의 참고자료가 될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고위직과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수업 개발 과정에서 개인 브랜딩, 인력 관리 및 창의적인 리더십이 통합됩니다.
패션 리더는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 직원이나 작업 팀에 자신의 개념을 매우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의사소통을 잘할 수 있는 수준까지 기술을 훈련하기 위해 매우 다양한 도구 세트를 배웁니다.
미래 전문가들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학생들과 지식을 교환하기 위한 일부 횡단 활동이 개최될 예정이며 이는 IED 철학의 일부입니다.
개인 연구 프로젝트
개인 연구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RSP 연구 학습 프로그램 동안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작문 작업입니다. PRP는 석사 과정의 정점이며 학생이 기술, 지식 및 분석 능력을 습득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합격 점수를 얻기 위해 이 지침에 설명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개별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1차 데이터 수집과 관련된 독창적인 연구입니다.
논문 과정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학생의 연구 영역에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식별하기 위해;
- 조사 될 명확하게 정의 된 목표 및 / 또는 질문을 수립한다.
- 적절한 (설계 연구 / 프로세스) 방법론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가치 제안 (개념)을 이해하는 것;
- 이전 개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개발 계획을 수립하는 것.
- 실현 가능하고 구체적인 설계 제안서를 작성하는 것.
- 분석 기술을 입증하고 유효한 결과를 산출합니다.
- 실용적인 이론에 이론을 적용한다.
- 필요한 경우 적절한 결론과 권고를 이끌어 내기 위해;
- 잘 조직되고 잘 작성된 최종 문서를 작성하고 논문을 효과적으로 구두로 발표합니다.
인턴쉽
수업을 마치고 두 가지 실제 산업 프로젝트를 발표한 후 학생들은 3개월 간의 인턴십을 통해 습득한 모든 지식과 개발된 기술을 구현하고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같은 기간에 학생들은 자신의 PRP를 조사하여 개인 프로젝트에 대한 조사를하거나 인턴쉽과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견학
학생들에게 최신 시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코스 커리큘럼에는 밀라노와 파리로 2번의 견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교수와 조정의지도로 학생들은 유럽의 여러 시장과 전문적 상황을 탐구 할 것입니다.
견학을 통해 유럽 패션 수도 (European Fashion Capitals)에서 4 일 동안 다양한 환경에서 지식을 교환합니다. 요즘 학업 활동에 전념 한 학생들은 스스로 도시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1년 동안 진행되는 집중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패션 매니지먼트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이론적, 실무적 지식 도구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패션 디자인, 마케팅, 제품 및 비즈니스 관리 전문가가 학문적 경계를 극복하여 조직 성공의 핵심 동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학생들이 패션 비즈니스 이면의 전체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켜 실제 패션 시장 과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고 이전에 습득한 전문 지식과 기술에 가치를 더합니다.
- 패션에 관심이있는 패션 디자이너, 커뮤니케이터, 관리자 및 마케팅 전문가를 도와 패션 관리자가되고, 패션 관리자가 패션 리더가되고, 패션 리더가 미래의 조직 리더가됩니다.
- 패션 비즈니스 현실의 제약 속에서 창의성, 경영 능력, 기업가적 사고방식을 결합할 수 있는 리더로 성장하세요.
- 미래의 패션 관리자는 전략을 개발하고 브랜드를 만들고 소비자를 중심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힘을 이해합니다.
- 학생들에게 기업 환경 내에서 가치 창출 사슬의 강력한 핵심 기여자가 될 수 있도록 하거나 현실과 문화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는 독립적인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패션 및 비즈니스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
-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는 능력을 키우십시오. 학생들은 학문적 지식과 실무 지식, 의사소통 효율성, 실제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했을 때 필요한 절충점을 평가하는 능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 혁신 팀과 협력하여 학생들의 역할과 능력을 확장합니다.
- 학생들이 지구촌 사회의 활발한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비판적 사고를 장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