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니지먼트 석사(MPS)
The New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ew York,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1,725 / per cred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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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 최근 미국에서 예술과 디자인을위한 최고의 학교라는 이름의 2 위 차 세계 - 1896 년 오늘에 설립 된 이후 디자인 교육에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있다, 파슨스는 유일하게 미국의 주요 인 종합 대학 내의 예술 및 디자인 학교: The New School . Parsons에서는 모든 대학 분야에서 공부하면서 확립된 창의적 관행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관행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Parsons School of Design의 새로운 패션 경영 석사 과정 은 학생들이 진화하는 패션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력을 발전시키고 변화시킬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이 1년 과정의 MPS(Master of Professional Studies)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패션 비즈니스, 스타트업 및 패션 관련 서비스에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패션 세계의 기존 패러다임에 도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글로벌 및 현지 제조, 윤리적 생산, 가치 사슬, 마케팅 및 상품화에 대한 심층 지식과 고급 기술을 가지고 졸업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Parsons를 패션 교육의 최전선에 놓은 학문적 리더십, 자원 및 산업 네트워크의 혜택을 받습니다.
21세기 패션 리더십
MPS in Fashion Management 는 상호 연결된 시스템으로서 패션 산업에 학생들을 몰입시킵니다. 12개월 과정의 연구 과정은 기술, 혁신, 리더십, 기업가 정신, 소비자 심리학, 전략적 관리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관점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산업을 다룹니다. 학생들은 창의성과 상거래의 균형, 기업과 신생 기업이 기존 시스템을 재창조할 수 있는 방법, 소셜 미디어 및 전자 상거래를 위한 솔루션, 업계의 모든 수준에서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결정적인 필요성에 대한 대화에 참여합니다.
제작자와 관리자를 위한 설계
이 프로그램은 소매 및 소비재 산업과 관련된 다른 분야의 학부 학위 및 배경을 가진 개인뿐만 아니라 이전 패션 산업 경험이 있는 작업 전문가의 역동적인 집단을 유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창의성과 상업성을 결합하여 소비자의 인식, 쇼핑 습관,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통찰력과 전략을 개발합니다. 전문 교수진과 숙련된 업계 실무자의 지도를 받아 학생들은 비즈니스 기회, 수익성 및 효율성을 위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새로운 방법, 소매업에서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는 신속한 혁신 방법을 식별합니다.
패션 비즈니스를 위한 전문적 관련성
커리큘럼은 일련의 집중 코스 모듈로 구성됩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학생들은 사례 연구, 인턴십 및 현장 방문을 통해 뉴욕시 패션 회사 및 아틀리에와 실제 경험을 쌓고 패션 산업 내에서 혁신을 발전시키는 경력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경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갤러리
직업 기회
미래의 기회
졸업생들은 패션 스타일링, 패션 프로덕션, 패션 편집, 패션 머천다이징, 브랜드 매니지먼트, 패션 마케팅, 광고,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포함한 패션 및 브랜드 관리 분야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