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및 관광 마케팅 석사
UCAM Universidad Católica San Antonio de Murc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urci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6,5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 온라인으로도 가능
- 포함된 국가 여행
- 보장된 업무 경험
- 경력 기회 극대화
- 스페인어 코스
이 마스터를 공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페인은 휴가 관광을 위한 세계 최고의 목적지이며 세계 유산 도시가 가장 많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국가, 생물권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자연 지역 측면에서 세 번째 또는 북부 전체에서 가장 많은 블루 플래그 해변이 있는 국가입니다. 반구.
세계 관광 기구(UNWTO)의 산하 회원인 UCAM이 제공하는 혁신 및 관광 마케팅 석사 과정은 전문 기술을 연마하고 관광 경영의 현대화에서 큰 도약을 함으로써 관광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회사 및 인기있는 관광지.
이상적인 학생
혁신 및 관광 마케팅 석사 과정은 관광 조직에 적용되는 혁신, 기술 및 마케팅 문화에 열정적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입학하는 학생은 관광 관련 연구를 졸업했거나 다른 학문 분야에서 대학 수준의 학위를 소지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광 부문의 혁신 및 마케팅 프로세스를 목표로 하는 설정 및 운영 관리 와 관련하여 지식을 습득하거나 확장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UNWTO World Tourism Highlights 최신호에 따르면 2018년 국제 관광객은 전년 대비 5% 증가한 14억 명에 달했습니다. 국제 관광은 세계 상품 및 서비스 수출의 7%를 차지합니다. 관광은 지난 5년 동안 세계 무역보다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여행 및 관광 산업은 고용의 10%를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3억 390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며 향후 10년 동안 매년 4%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광은 특히 케이터링,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웰빙, 스포츠, 골프 코스와 같은 다른 주요 부문을 포함하므로 주로 노동 공급에 영향을 미칩니다.
결론적으로 관광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부문 중 하나가 되었으며 따라서 관광의 발전은 세계 경제에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새로운 생산 구조의 현실과 비즈니스 관리의 변화에 적응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관광지 중 하나인 스페인은 관광 산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관광 개발 및 연구 분야의 세계적 리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혁신 및 관광 마케팅 석사 학위 는 학생들에게 관광 산업에서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개발을 최고 수준으로 달성하는 데 필요한 이론과 교육 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이 석사 과정의 주요 목적은 혁신, 기술 및 마케팅에 대한 지식과 역량을 습득하고 이를 실제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하기 위해 국제 및 다문화적 맥락에서 강력한 리더십 기술을 각 참가자에게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론 및 실습 커리큘럼은 학생들에게 필수 지식을 제공하고 전문 경력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론 섹션은 관광 부문의 혁신 및 기술, 마케팅 프로세스, 브랜딩, 비즈니스 모델 및 공공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과정을 다룹니다. 실습 섹션 또는 인턴쉽은 150시간으로 구성되며 잘 설립된 회사 및 조직의 협력으로 개발됩니다.
프로그램이 끝나면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자격을 얻습니다.
- 관광 부문에서 자신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개발
- 일반 관리, 혁신, 인적 자원,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부서에서 책임 있는 위치를 차지하면서 민간 부문에서 경력을 시작/재개합니다.
- 프로젝트 또는 제품 관리자, 전자 상거래 온라인 관리자, 소셜 미디어, 수익 관리 등으로 일하거나 혁신 및 관광 기술 관리자로 일합니다.
- 스마트 목적지의 계획 및 관리와 같은 공공 부문에서 경력 개발
- 관광 프로젝트 개발에서 신기술의 혁신, 마케팅 및 구현에 대해 공공 및 민간 기업에 조언
-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과정
모듈
- I. 관광 혁신의 현실 6 ECTS
- I. 새로운 글로벌 관광 환경 6 ECTS
- Ⅱ. 관광 비즈니스 모델 3 ECTS에 적용된 혁신
- Ⅱ. 가치창출 3 ECTS에 적용된 혁신과 창의
- Ⅱ. 관광 프로세스에 적용된 혁신 3 ECTS
- Ⅱ. 관광 사업 관리에 적용된 혁신 3 ECTS
- III. 관광에 적용되는 기술 6 ECTS
- III. 관광 기술 개발에 대한 대중의 지원 6 ECTS
- IV. 고객과 시장에 대한 지식과 관리 6 ECTS
- IV. 혁신 및 관광 마케팅 관리 6 ECTS
- V. 인턴십 6 ECTS
- V. 이론 및 실습 세미나 6 ECTS
- VI. 최종 프로젝트 6 ECTS
인턴십
UCAM의 경력 서비스는 SOIL - UCAM의 " 오리엔테이션 및 취업 알선 서비스 ", 대학의 고용 포털인 "Portal de Empleo" 및 "Erasmus 모집 네트워크"를 포함한 혁신 및 관광 마케팅 석사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스페인 전역의 일류 기업에서 유학생의 취업 을 촉진하는 서비스입니다.
직업 기회
혁신 및 관광 경영 석사 학위의 이론 지식과 실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민간 및 공공 부문의 노동 시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대학원생은 광범위한 전문 프로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석사 과정의 지식과 기술 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관광 회사 및/또는 공공 기관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가로서 자신의 사업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인턴쉽은 선택 사항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석사 코디네이터의 도움을 받아 선택한 국가에서 인턴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학생들이 미래의 고용 기회가 있을 수 있는 인정된 국내 또는 국제 기업에서 인턴십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그램이 끝나면 졸업생은 다음이 될 수 있습니다.
- 관광 프로젝트 또는 제품 개발자.
- 마케팅 이사.
-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 전자상거래 관리자.
- 소셜 미디어 관리자.
- 커뮤니티 매니저.
- 웹 프로젝트 관리자.
- 최고 혁신 책임자.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사.
- 이노베이션 매니저.
- 새로운 기술 관리자.
- (스마트) 목적지 플래너/매니저.
- 공공 행정 기술 직원.
- 마케팅 컨설턴트.
- 혁신 컨설턴트.
- 홍보 / PR 관리자.
입학
순위
대학은 교육 시스템에서 가장 제한적인 품질 변화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갱신 및 인증의 내부 프로세스를 따릅니다.
- 석사 학위는 노동 투입 및 유학생 수 상위 10 위에 포함 - Fundación CyD Ranking에 따르면
- 석사 학위는 국가 수준에서 교사-학생 비율 1위 , 유럽 수준에서는 4위를 차지했습니다. - U-multirank 순위에 따르면